티스토리 뷰

홍수현과 마이크로닷 나이 마닷 여친과 차 자동차!

홍수현과 마이크로닷 나이 마닷 여친과 차 자동차 모두 대박입니다!

요즘 재미난 연예계 뉴스가 있죠~ 홍수현 마이크로닷 나이 때문입니다.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에 출연한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네요.

근데.. 무려 나이 차이가 12살이 난다고 합니다.

홍수현 워낙 이쁘기도 하고 말이죠. 나이 차이는 그냥 숫자놀이죠.

솔직히 20대에도 나이 들어보이는 사람도 있고 반대로 10대로 보이는 사람도 있고

프로그램에서인가? 마닷 여친이 그러니까 홍수현이 정말 좋은 것 같이 말하더라구요.

근육질의 몸짱 래퍼라.. 여자들에게 요즘 인기가 많기도 하고 둘이 저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너무 보기에 좋더라구요. 저는 여친도 그렇지만, 마닷 차 자동차 너무 부럽..

SUV인데..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저는 이거 너무 자동차가 부럽더라구요.)

그런데~ 웃긴 건 홍수현 마이크로닷 나이 때문에 뭐라고 욕 하는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웃기죠? 12살이 차이가 난다고 뭐가 큰 일이 나는 것도 아니고

나중에 순서대로 나이순으로 죽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_-;

줄이 신나게 낚시도 가고 이러고 데이트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전 완전 부럽거든요.

솔직히 낚시 후에 잡은 고기로 매운탕이나 아니면 생선구이 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막 잡은 고기로 밥 먹으면 정말 맛 날 것 같은데.. 이걸 둘이서 하면 더 좋을듯.

마닷 여친 홍수현은 그리고 너무 이쁩니다... 이건 인정 안 하는 사람들은 없지 않나요?

둘이 잘 어울리는데 안 어울린다는 사람들도 있고 기준을 전 모르겠습니다.

3살에서 4살 차이? 이렇게 사귀어야하는 법이라도 있는 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이런 이야기는 그만 하기로 하고 마닷 차에 대해서 자동차 정보 좀 알아보기로 하죠.

2018년형 포드 익스플로러를 몰더라구요.

저도 이거 봤는데 가격이 5천을 넘어가서 포기했는데 연예인은 수입이 좋으니까.

어쩜 저렴한 것 타는 것 같기도 하네요.

포드 SUV는 정말 좋은 차거든요. 세계적으로 많이 팔리기도 했고, 한국에서도 꽤 많이 팔렸습니다.

완전 멋진 찬데.. 이거 한번 타고보 싶기는 합니다.

둘이 이 차에서 알콩 달콩 사랑도 나누고 그럴 것 생각하니 너무 부럽네요.

그리고 마이크로닷 몸매는.. 남자에게 몸매라고 하는 것도 웃기지만,

아무튼 몸이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어찌나 부럽던지 저도 좀 노력을 해서 어떻게 뱃살이라도 털어보고 싶다는 생각이드네요.

어찌됐던 미녀 홍수현 마이크로닷 나이 봐도 둘 다 몸매관리에 열심히니까.

일반인들 기준에서 보기엔 좀 나이가 차이가 나도 별로 이상은 없을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은 마닷 차도 알아보고 연애이야기도 알아보고 이것저것 모아서 좀 알아봤습니다.

근데 어차피 연예인일에 왈가불가 해봤자 다 소용없습니다.

우리랑은 다른 세상에 사는 사람일이니까.

우리가 아무리 관심을 가져도 별로.. 그쵸?

그래도 이쁘게 사귀고 있는 모습을 보면,

좋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말이죠.

부끄럽닷..ㅎㅎ 완전 웃기기도 하면서 행복한 느낌이 저한테도 전해집니다.

둘이 이거 물 벼락 맞는 아이스버킷챌린지도 같이하고..꿀 떨어지는 중..

완전.. 이때부터 이상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둘이 낚시도 같이 다니고 완전 재미있을 것 같다.

저런 연애는 누구나 다 꿈꾸는 그런 연애같단 생각이 드네요.

from http://dalgurak.tistory.com/1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