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준용 소송, 심재철 의원에 손해배상 청구 "이력서 학력 특혜 졸업작품...

문준용 소송, 심재철 의원에 손해배상 청구 "이력서 학력 특혜 졸업작품 결혼' 프로필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 사진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씨가 지난해 대선과정에서 자신을 둘러싼 특혜채용 의혹을 제기한 야당의원들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12일 서울남부지법에 따르면 문씨는 3월 말 심재철 자유한국당 국회부의장과 정준길 전 자유한국당 서울 광진을 당협위원장,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을 상대로 각각 8000만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는데요. 문씨는 '국민의당(현 바른미래당) 제보조작' 사건에 연루된 이준서 전 최고위원, 김성호 전 의원, 김인원 변호사, 당원 이유미씨, 당시 국민의당 소속이었던 이용주 민주평화당 의원과 바른미래당 등을 상대로도 총 2억5000만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습니다. 앞서 자유한국당과 국민의당은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문씨가 한국고용정보원에 특혜 채용됐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심재철 부의장은 지난해 4월 기자회견을 열고 "문준용씨가 한국고용정보원 채용 당시 제출한 응시원서의 필적감정 결과 위조 작성 가능성이 높다"며 "문준용씨가 한국고용정보원 채용 당시 제출한 자료에 날짜 가필, 서명 위조 등이 있었다면 권력 실세의 지시를 통한 조직적인 개입이 있었다는 의혹을 갖게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정준길 전 당협위원장은 지난해 5월 논평을 내고 "준용씨도 이쯤 되면 국민 앞에 서서 진실을 고백하고 문 후보도 더는 국민 앞에서 코미디 하지 말고 아들 의혹을 직접 해명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하태경 최고위원(당시 바른정당 의원)은 지난해 3월24일 바른정당 원내대표 대책회의에서 "(문준용 특혜 의혹은) 최순실 정유라 국정농단 급"이라며 "국가기관을 동원한 은폐 진상규명 문준용 특검 청문회를 열자"고 주장했습니다. 또 앞서 국민의당 선대위 산하 '2030 희망위원회'는 ‘문씨가 부친 뜻에 따라 고용정보원에 이력서를 내 취업했다는 소문이 파슨스 스쿨 동료 사이에 돌았다는 조작된 증언’을 공개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재판 결과, 당원 이유미씨는 '국민의당 문준용 제보조작' 사건 1심에서 징역 1년, 공범인 이준서 전 최고위원은 징역 8월을 선고받았다. 김성호 전 의원은 벌금 1000만원, 김인원 변호사는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한편 문준용 평창올림픽 미디어 프로젝트 특혜 참여 의혹으로도 곤혹을 빚은 바 있다. 당시 문씨는 대통령의 아들이라는 이유로 역차별을 받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04120015830480&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gjzSg2gg3HRKfX@hlj9SY-ghhlq 펌)문준용씨의 고소로 4억9천만원의 야당 ATM기 풀가동이 예상 펌- 오유 시사게 문 대통령 아들, '채용특혜 의혹' 제기한 문준용, 심재철·하태경 등 의원들 소송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80412000260 심재철 : 8천만원 정준길 : 8천만원 하태경 : 8천만원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 김성호 전 의원, 김인원 변호사, 당원 이유미씨, 국민의당 이용주의원과 바른미래당을 상대 총 2억5천만 합이 4억 9천만원 민사소송 제기

문준용 프로필

출생일 1982년 1월 8일 (문준용 나이 36세)

출생지 대한민국

문준용 가족 문준용 아버지 문재인, 문준용 어머니 김정숙, 문준용 여동생 문다혜

문준용 결혼 기혼[1]

문준용 부인 아버지 장인어른이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측 목사이다

종교 가톨릭 → 개신교(장로회)[2]

문준용 결혼과 함께 아내를 따라 개종하였다.

문준용 학력 파슨스 디자인 스쿨 석사

문준용 직업 프로그래머

문준용 졸업작품 동영상

문재인과 김정숙 부부의 1남 1녀 중 장남이다. 부산 지산고등학교[3],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시각·멀티미디어 디자인 전공(현재 예술디자인대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출신[4]이다.

대학교를 졸업할 즈음인 2006년 12월 한국고용정보원에 공채로 합격 하였는데 후에 이 과정을 두고 논란이 발생했다. 감사원 조사결과 취업 자격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동영상과 프리젠테이션을 관리하는 일반직 5급 신입 직원으로 일한 바 있다. 이후 2008년 8월, 고용정보원에서 퇴사하고 파슨스 디자인 스쿨로 유학을 가서 2010년에 졸업했다. 2012년 18대 대선에서 아버지 문재인의 선거운동에 잠시 모습을 드러냈다.

2014년 2월 목사의 딸을 아내로 맞아 천주교 서울대교구 혜화동 성당에서 결혼, 목사와 신부가 함께 순서를 맡는 방식으로 결혼식을 진행하였다. # 아내를 따라 장인이 목회하는 교회에 출석한다고 한다.

2018/01/29 - [문재인 딸 문다혜 학력 ] - 문재인 대통령 딸 문다혜 정의당 입당 "남편 집안 자녀 양산 목욕탕 학력 영상편지"

문준용 귀걸이

문준용 군대 시절 사진

TV조선이 폭로한 문재인 대통령 사돈의 실체 장재도 목사 딸

문재인 대통령의 사돈이자 준용씨의 장인인 하늘빛교회 장재도 목사는 누구인가?

1. 결혼할때 양쪽 종교를 존중해서 목사와 신부가 함께 결혼식 순서를 맡았다고 함.

2. 소박하고 성실한 인품을 가졌으며 근처 일대의 평판도 굉장히 좋음.

3. 교회 다니는 사람들은 물론 근처 주민들의 애들까지 다닐 수 있는 어린이집을 1층에 개원.

그걸 하기 위해서 택지개발지침의 유권해석까지 받아내며 고군분투하심.

4. 교회 건축 자금조달을 위해 은행에 빚을 져서 현재 교회 건물에

약 13억 8710만원의 근저당권이 잡혀있음.

5. 예배에 참석하는 평균 인원은 40~50명 정도고 주로 노년층. 유력 인사들의 모습은 없음.

6. 별별것까지 들먹인 질문지를 들이밀면서 인터뷰하려고 했으나 모두 거절함.

from http://yoyonew.tistory.com/13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