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선 이재명 관계 딸 이미소

김부선 이재명 관계 딸 이미소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성남시장과의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고 하는데요.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고 일어나서 너무 깜짝 놀라고 경황이 없네요. 이렇게 될 일이 아닌데 이렇게까지 소란이 일어나서 참 당혹스럽네요”라고 적었다고 합니다.

한편 김부선은 “몇 년 전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제 딸 양육비 문제로 고민하다가 이재명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한 일이 있습니다. 그런데 결국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달리 좋지 않은 결과로 끝이 났었어요”라고 설명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김부선은 “이재명 시장에게 미안합니다 이재명 시장과는 이런 일 외엔 아무 관계가 아닙니다. 제가 생각하는 뜻을 펼치며 이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있어요”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어 김부선은 “또 이런 일이 벌어져서... 기회만 생기면 악의적으로 사람을 매도하고 공격하는 나쁜 사람들이 제발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연기를 하는 사람이고 난방비리 관리비리만 찾기에도 바쁩니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과거 배우 김부선은 자신의 스캔들 때문에 상처를 받은 딸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낸 바 있는데요.‘강심장’에 출연한 김부선은 혼자 키운 딸 이미소 양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김부선은 연극영화과를 다니던 딸에게 엄마가 자신이라는 것이 알려지면 불이익이 있지 않을까 늘 염려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부선은 “첫눈에 반한 남자가 알고보니 유부남이었다. 저는 그가 유부남인줄 전혀 모른 상황이었다.

그게 얼마 뒤 기사화가 됐고 악플러들이 제 딸에게 입에 담을 수 없는 폭언을 했고 이에 딸이 크게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김부선은 “불쾌한 스캔들만 나는 엄마를 가지면서 차라리 유학을 가고 싶다고 하더라.

때마침 그때 아버지가 찾아왔고 유학을 가게 됐지만 그것이 불발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딸이 자신이 아닌 아버지를 따라간다고 했던 이유가 따로 있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gao2020.tistory.com/2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