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겨운 이혼 소송, 아내 서윤정 결혼 '파경' 용감한 기자들 소문?

배우 정겨운 이혼 소송, 아내 서윤정과 결혼 2년 만에 '파경' 이유는? 정겨운 부상

정겨운 용감한 기자들 한달만에 결혼? 배우 정겨운(나이 34)씨가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송에 들어가 그 배경에 관심이 뜨겁다고 합니다.

30일 정겨운 소속사에 따르면 정씨는 앞서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 아내 서모(35)씨를 상대로 이혼 청구 소송을 냈다. 이혼 소송에 이르게 된 자세한 사정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겨운씨는 지인 소개로 만난 서씨와 3년간 교제 끝에 2014년 4월 결혼했습니다.

정겨운씨는 2004년 데뷔해 TV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싸인', '샐러리맨 초한지', '오 마이 비너스' 등에 출연했고, 지난해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2'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정겨운 부인 서윤정 직업은 예전에 모델활동을 한 이력이 있으며,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이다. 현재는 웹 디자이너로서 패션업계에 몸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정겨운이 이혼하는 이유라고 돌고있는 2013년 뉴스 기사

정겨운 응급실 “6cm 칼찔린 상처? 황당..가벼운 부상”

소속사 측은 "정겨운에게 직접 확인해 본 결과 신혼 집에서 가구를 정리하던 중 여러 주방 도구들을 냉장고 위에 올려놨다가 냉장고 문을 강하게 열면서 도구들이 다 떨어졌다. 그 중 칼집에 있던 칼도 같이 떨어져 예상치 못하게 상처를 입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가 나는 바람에 놀라 응급실에 가긴 했지만 지극히 가벼운 상처였다. 간단하게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며 "정겨운 본인 역시 여러모로 황당해 하고 있다. 걱정을 할 정도의 부상이 아니었던 만큼 크게 불거질 사건도 아니다. 걱정을 끼친 부분에 있어서는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정겨운은 오는 4월 5일 오후 3시 서울 역삼동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3년여 간 키워 온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것. 정겨운의 예비 신부는 정겨운 보다 1살 연상의 일반인 여성으로 현재 웹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 한 때 모델로 활동 했을 정도로 출중한 미모의 소유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전 사귀던 현재 아내분이 무슨 이유로 싸우다가 정겨운에게 칼을 휘둘렀다는 소문이 그당시 돌았었음

아내에게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는 소리가 나오는 이유

용감한 기자들 결혼에 서 나온 그 남배우가 정겨운씨 인걸로 알고있는데..

정겨운 프로필

배우

정겨운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2년 6월 28일 (33세), 대한민국

키: 183 cm

영화: 간첩, 고양이 장례식, 이쁜 것들이 되어라, 다섯 개의 별, 시간

배우자 정겨운 아내 서윤정(결혼 2014년 ~ )

소속사 판타지오

학력[편집]

대동세무고등학교

대덕대학교

정겨운 아내 서윤정 사진

업소녀와 결혼한 배우 업소녀와 결혼한 배우

훈남 이미지의 남자배우 방송에서 아내얘기를 많이 하는 편 아내바보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음

from http://conypro.tistory.com/6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