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케미 유재석 꽝손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케미 유재석 꽝손

오늘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글로벌 레이스 3탄 "쌓이고 프로젝트 반반 투어' 가 진행되었죠,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전에 제작진에서 전 멤버들에게 스페셜 미션을 주어졌답니다, 바로 '사이좋게 go' 미션~ 2인 1조로 각자 조건에 맞는 연예인을 찾아가 히든미션을 진행하는 게임!!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케미 유재석 꽝손

양세찬과 하하, 김종국과 지석진, 유재석과 이광수, 송지효와 전소민 미션을 받은 후 미션 대상 연예인을 찾아갔네요, 유재석은 김숙을 만나자 마자 멱살을 잡히는 미션에 성공해 광수 몰라 도망쳤고, 하하 역시 박나래 상대로 재치 있게 미션을 주행 성공했어죠^^

유재석, 예능신이 주신 지옥행 생일선물에 ‘절망’ 동영상

런닝맨에서 제작진과 멤버들의 대결을 통해서 천국 여행지와 지옥 여행지를 결정하는 반반투어

"쌓이고 프로젝트 반반 투어' 프로젝트!! 다음 달까지 매주 미션을 수행하고 1위 멤버가 미션비로 룰렛 이름표를 구입하는데요, 여행지는 멤버들이 추천한 우유니 사막과 제작진이 추천한 뉴질랜드 네비스 스윙 두 곳이었죠

런닝맨 생일 맞은 유재석 운수 없는 날 ㅎㅎ 유재석 생일을 기념해 멤버들이 유재석에서 룰렛 기회를 줬는데 돌렸더니 과연 누가 당첨 되었을까요? 유재석 표정이 좋아보이지 않는데요 ㅋㅋ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케미 유재석 꽝손

재석 빼고 모두가 즐거운 재석의 생일잔치

유재석의 불운은 계속 되었고요

어디서부터 꼬였던 걸까ㅎㅎ

유재석이 짝을 외치면 홀 ㅎㅎ

전소민과 송지효는 오지호를 만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미션 성공해 가장 먼저 촬영장으로 돌아왔었는데요

전소민이 송지효 라인을 타고 싶다며 귀여운 애교를 부리기도 했네요, 이날 전소민과 송지효는 오지호에게 미션을 수행하려고 전화를 했고, 강남의 한 백화점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는데요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케미 유재석 꽝손

서로 미션 경쟁 속에서 지효는 소민에게 "너 나 배신하지마라"고 경계했는데, 소민은 "언니 전 절대 배신 안하다"라고 말하면서 "언니 라인 타고 싶다. 금손라인"이라고 말해 지효를 웃게 만들었네요^^

전소민, 송지효에 진심(?) 고백 “언니 라인 타고 싶다” 동영상

송지효와 전소민은 도착 전 오지호에게 전화를 했었지만 휴대전화가 꺼져 있어서 당황을 했었네요, 전소민은 "이 상황이 진짜면 제 삶을 돌아봐야한다, 과거 제가 좋아했던 오빠도 만나기로 해놓고 안 나타났다, 이런 일이 한 두번이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만들었네요

유재석의 생일 당일 진행된 '홀짝 게임'에서 유재석이 홀을 외치면 짝이고, 짝을 외치면 홀ㅎㅎ 멤버들은 유재석의 꽝손으로 유재석이 최종 결정의 반대로만 하면 된다고

정말로 유재석이 생각한 반대로 했더니 성공했는데요, 오늘의 교훈 최종 결정의 반대가 답이다 ㅎㅎ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케미 유재석 꽝손

유재석이 생각한 것의 반대로만 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멤버들의 말에 실천을 ㅎㅎ 에라 모르겠다 짝이지만 홀!!

유재석, 생일 선물 ‘꽝 손 탈출 비법’ 받고 환호! 동영상

정말로 꽝손에서 촉의사나이 ㅎㅎ 유재석 성공 후 환호하면 기쁨을 만끽했네요

이광수와 전소민 케미도 볼만했는데요, 돈이 없는 이광수에게 돈 천원을 빌려주면서 "내가 빌려줄 테니 2천 원으로 갚을래?" 제안하기도 하고,

이광수는 유재석에게 천원을 내고 국자까지 별렸지만 하하가 거부해서 무산되었는데 이와중에 전소민은 광수에게 "4천원 갚아야 한다"라고 제차 확인을 받아냈답니다^^

이후 이광수는 "진짜 돈으로 주겠다, 없는데 어떡하냐"

이광수♥전소민, 케미 폭발하는 ‘돌+I 커플’의 게임머니 정산 동영상

이에 전소민은 "진짜 돈으로 하면 5만 원이야"라고 전소민 이광수 티격 태격 케미를 유발시켰네요

from http://knicjin.tistory.com/1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