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러쉬 뜻 두유 키 대학 손흥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가수 크러쉬가 처음 출연하여 자신의 집과 매니저 김현수, 반려견 두유를 소개했는데요

이날 크러쉬 몰래 두유에게 간식을 주거나 장난을 치면서 노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에서 "강아지들에게 이불 뒤로 사라지는 마술을 하는 게 유행일 때가 있었다. 그걸 어설프게 따라 한 영상을 올렸는데 그게 조회수 5~60만을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라고 소개했습니다.

과거 KBS 2TV '해피투게더3'에 가수 크러쉬가 나와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과 인맥을 자랑했는데요

서로 온라인 축구 게임을 자주한다고 말하며, 손흥민이 축구 게임에서 팀을 꾸릴 때 본인 캐릭터를 꼭 포함키고 자신의 캐릭터로만 골을 넣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비디오스타에 나와서도 인스타그램을 보면 배우 류준열과 친해보이지만 자신이 더 친하다고 말했습니다.

영상통화도 자주 한다고 말하며, 2년전 자신이 유럽 투어를 하던 중 보러왔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그리고 배우 공유와 유희열과의 인맥에 대해서도 말했는데 공유 팬미팅 섭외를 거절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홍콩 가족 여행이 있어서 갔다가 유희열이 부른 술자리에 갔는데 공유 팬미팅 뒤풀이었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크러쉬 나이는 1992년생이라고 하며 크러쉬 매니저 역시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프로필 키 174CM 라고 하네요

학력은 호서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휴학한 상황이라고하며, 크러쉬 뜻은 '부수다, 반하다'는 뜻에서 착안해 지었다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29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