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 아들 유지호 사진 나경은 둘째 임신 재산

유재석 아들 유지호 사진

만능 국민 MC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 그리고 아들 유지호와 함께 일상을 보내는 유재석 가족들의 근황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15년에 올라온 사진이며 현재는 폭풍성장한 사진에 시선강탈되고 있습니다.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 2015년 6월호에 어린이날 한강에서 찍은 나경은과 유재석 아들 유지호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유재석은 해피투게더에서 둘째를 갖기 위해 노력해보려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으며 둘째를 갖게 된다면 아들이었으면 좋겠는지, 딸이었으면 좋겠는지에 대한 조세호의 질문에 유재석은 "개인적으로는 둘다 괜찮지만 기왕이면 딸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과 나경은 부부의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진 이후에 해피투게더에서 새 계획을 준비중이었다고 했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19일에 유재석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유재석의 부인 나경은 아나운서가 현재 둘째 임신 중이다, 아직 임신 초기라 밝혔습니다.

유재석 둘째 예정일은 2월에 둘째 임신했다고 밝혔으니 빠르면 10월정도로 예상됩니다. 유재석과 나경은은 2008년 7월 6일에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2년만에 첫아들 유지호를 출산하였으며, 결혼 10년차인 유지호 군 출살 후 8년 만에 둘째를 갖게 되었습니다. 지호군은 동생이 생긴다는 말에 눈물을 펑펑 쏟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제 곧 태어날 유재석 둘째 성별은 아직 정보가 없습니다.

유재석 재산

유재석의 1년 수입은 대략 30~36억원으로 추정이 됩니다. 유재석은 따로 부동산 투자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방송 출연료, 광고수입이 전부라고 예상이 됩니다. 10년 넘게 회당 출연료는 1100만원 이상에 계약을 하였으며 지금 맡고 있는 프로그램이 워낙 많기 때문에 유재석 재산은 그냥 추정일 뿐. 2009년 기준 유재석의 1년 수입은 13억원정도였으며 현재는 더 올랐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from http://stardust8.tistory.com/3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