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게임 축구 한국 말레이시아전

조별리그 2차전 말레이시아 중계는 어디?

8월 17일 금요일 밤 9시 아시안게임 축구대표 2차전인 한국과 말레이시아 경기가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지난 1차전 바레인과의 대결에서 6대0의 큰 승리를 얻은 한국은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조별리그 2차전을 치룹니다.

한국은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26승 12무 8패로 압도적인 상대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파랭킹도 한국 57위, 말레이시아 171위로 많은 차이가 나며 아시안 게임에서 4번의 금메달을 획득할 만큼 아시안게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대표팀

바레인전에서는 전반 5골을 넣으면 6 대0의 승리를 거두었지만 전반 5골을 넣고 난 후 후반에는 적극적인 공격을 하지 못했습니다.손흥민의 휴식기 동안 만들어진 황의조의 해트트릭은 와일드카드로 합류한 그에게 어느정도 부담을 주었을지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바레인전에서는 볼점유율이 40대 60으로 전반전에 골을 많이 넣은 것을 빼고는 슈팅이나 유효슈팅 등 점수와 비교해서 크게 잘했다고 보여지지 않습니다. 오늘 열리는 말레이시아전에서도 전력차이가 많이 나는 만큼 화끈한 공격을 하며 나태해 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에요.

황의조와 손흥민의 투톱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말레이시아 전은 붉은색 상의와 검은색 하의를 입고 경기에 임합니다. 이번 말레이시아 전에서는 어떻게 골을 넣으면 경기를 펼칠지 기대가 되는데요. 지난 바레인전에서처럼 빠르게 골을 넣고 무기력하게 수비만 하며 키퍼를 혹사시키는 경기는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한국은 말레이시아와 승점 3점으로 같지만 득실차에 의해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에 따라 조별리그 순위 변동이 있겠지만 승리를 확실시 하는 순간이기에 부담없는 한국 축구대표팀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방송은 KBS2에서 진행합니다.

from http://ssdsix.tistory.com/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