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현진 7승 무산 아쉽다....

오늘 11시 5분 류현진 7승 도전 경기가 있었죠....

짬짬이 중계방송 지켜봤는데요 샌프란시스코가 잘하긴 하더라구요.. 팬스였나 그 선수 ㅡㅡ

류현진 오늘 위기가 있었는데도 1점만 주는 짠물투구 했어요..

위기관리는 정말 최고 인거 같아요.. 만루상황이 두번이나 있었는데..

만루상황에서 안타 한번도 안맞았다고 하네요 ㄷㄷㄷ

정말 잘해서 좋았는데 오늘도 류현진 7승 무산이 되는 바람에 속상하네요..

처음에 류현진 메이저행 소식 접했을땐 그저 적응 잘해주기를 바랐는데 욕심이 점점 ㅎㅎㅎ

류현진 99번 너무 멋진듯...

오늘 샌프란시스코와 다저스 경기 결과는 3:1 다저스의 승!!!!

류현진 7승을 저지하던 불펜진 은 오랜만에 훌륭한 임무완수!!!

불사지르오 선수 너무나 유명한 선수죠? ㅎㅎㅎㅎㅎ 류현진이 남긴 타자를 홈으로 안보내고 벤치로 보냈죠 ㅉㅉㅉㅉ

류현진 7승 꼭 도와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불사지르오 라고 안부를게여 (_ _)

아무튼 오늘 난적 샌프란시스코와 범가너에게 판정승을 거둔 다저스와 류현진!

다음 경기는 필라델피아와 클리프 리와 30일 일요일에 있습니다.

6월의 마지막 경기!

6월 30일 일요일 다저스타디움에서 클리프 리와 맞대결을 펼치는데요

그 경기에선 류현진 7승 이뤄내길 바랍니다.

클리프 리 선수는 오늘 경기에서 8회까지 무실점... 완봉승을 노려 9회에도 마운드에 올랐으나

안타와 2루타를 맞고 내려가죠..

결국 10승 무산된 클리프 리 선수..

다음 대결에선 류현진 7승 도전과 클리프 리 10승 도전! 과연 누가 승리할것인지 ...

불안하긴해요 ㅜㅜ

류현진 갠적으로 좋아하고 배우고 싶어하는 선수라는데요...

무지하게 쎈 선수라고 하네요..

과연 다저스 타선이 클리프 리를 제압하고 류현진 7승을 도와줄수 있을지.. 30일이 기다려지네요.

자 여러분은 30일 류현진과 클리프 리 두 선수중 누가 웃을거 같나요???

저는 류현진이 웃길 바라고 또 그렇게 될것 같습니다.

왜냐구요? 류현진 이니깐요 ㅎㅎㅎㅎ

모두 함께 응원합시다!

류현진 파이팅! 류현진 7승 파이팅!

from http://wm0405.tistory.com/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