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말레이시아 인터넷 중계

2018 아시안게임 한국 말레이시아 인터넷 축구 중계 시청하기!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대표팀이 첫 단추인 바레인전을 승리로 잘 풀어간 가운데 2차전으로 한국 말레이시아 경기 중계를 가지게 되는데요. 과연 이번 축구경기도 지난 경기와 같이 시원한 득점과 함께 무실점으로 마칠 수 있을지 실시간 생방송 중계를 통해 한국 축구대표팀의 경기를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경기는 8월 17일 금요일 오후 9시 인도네시아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데요. 이 경기에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손흥민 선수가 출전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역시 다득점 경기가 예상되는데요. 더군다나 피파랭킹 차이도 심하기 때문에 편안한 경기 시청이 될 것으로 보여요.

피파랭킹은 한국이 57위 말레이시아가 171위 입니다. 역대전적은 26승 12무 8패로 한국이 많이 앞서고 있어요. 한국은 이번 대회 포메이션으로 3-5-2 전략을 쓰기로 결정하여 이번에도 이대로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의 중계는 KBS2 TV에서 담당을 하여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따라서 TV방송보기로는 해당 채널을 통해 지상파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중계로는 우선 kbs2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로그인이 필요없이 무료로 웹사이트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으로 pc에서 시청이 가능하구요. 모바일에서는 myk 어플 다운로드 설치를 하시면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동영상 매첼르 통해서도 보실 수 있는데요. 우선 아프리카tv 중계를 통해 이번 아시안게임 한국 말레이시아 인터넷 축구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중계권을 획득하여 방송에서 송출되는 경기 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bj도 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니 실시간 채팅을 하며 pc나 모바일에서 인터넷 방송보기를 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네요.

모바일 스마트폰은 선택지가 더 있는데요. 각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어플을 통해서 인터넷 중계 시청이 가능해요. sk 옥수수, kt 올레tv, lg u+ 데이터 포털 어플을 이용하시면 경기보기 및 다시보기가 가능하구요. 특히 옥수수는 통신사와 로그인 제약없이 모바일과 pc에서 보실 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한국 말레이시아 인터넷 중계 시청으로 응원하시고 한국의 승리 지켜보세요.

from http://zhzkzhffk.tistory.com/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