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현 아내와 나이차이 결혼 러브스토리 전격 공개!

우리나라 ufc 대표 선수 김동현 선수가 결혼을 발표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김동현 선수가 웨딩마치를 하게 된 미모의 아내는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현 선수는 현재 여자친구와 무명시절부터 만나 연애를 한지 11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동현 선수와 여자친구의 나이차이는 6살 입니다. 김동현 선수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이고, 예비 아내의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이라고 합니다.

김동현 선수의 아내는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였으며 살림남2에 두 부부가 출연을 확정하면서 방송에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김동현 선수와 아내는 사실 전통혼례롤 식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한복을 입은 사진을 공개하자마자 예비 아내에게 무당같다, 강하게 생겼다, 등등 악플이 쏟아지면서 아내가 눈물을 보이자 현대 결혼식으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하고 같이 살고 있으며 9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이 11년 동안 만나면서 장거리 연애를 해야 했기에 크게 다툰적도 있었고 부모님이 반대로 이별을 한 적도 있지만 그 때마다 오히려 더욱 여자친구에 대한 믿음과 사랑이 더욱 강해졌다고 합니다.

김동현 선수는 총각 파티를 장인어른과 함께 클럽을 가능 모습을 방송에서 방영 예고를 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김동현 선수는 아내에 대한 사랑이 지극한 만큼 장인어른과 장모님에 대한 애정도 각별하다고 합니다.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김동현 선수, 좋은 아빠가 될 준비가 되어있다는 김동현 선수의 2세 소식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결혼 축하드리며 앞으로 좋은 경기력으로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