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동현 송하율 결혼

토픽셀프 2018. 9. 29. 12:56

김동현 송하율 결혼

이종격투기 선수로써 화려하게 데뷔를 한 김동현, 다양한 방송과 영화에도 등장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더욱 단단하게 굳히기도 했습니다. 이런 김동현은 최근 결혼에 대한 이야기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이런 김동현의 이야기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김동현 나이는 올해 38세로 만 36세의 나이입니다. 오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한 자기관리로 인해 30대 초반으로 보이는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동현은 이종격투기 선수로 금메달까지 획득한 경력이 있는 만큼, 김동현 키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지는데요. 김동현 키는 무려 185cm라고 합니다.

사실 김동현은 남자다운 몸매와 외모와는 조금 다르게 아주 로맨틱한 연애 감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부인이 된 김동현 여자친구 송하율과 11년 열애를 거친 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김동현이 무명시절이였을 때부터 함께했다고 전해 감동을 주었는데요.

동현 예비신부 송하율은 1986년생으로 김동현 보다 5살이 연하입니다. 굉장히 아름다운 외모와 결점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 두사람은 최근 함꼐 방송에 출연하며 두 사람만의 알콩달콩한 신혼일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살림남2에 등장하며 매 회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연인에서 부부가 된 김동현 결혼, 방송에 비춰지며 많은 부부들이 달달한 모습만 보여주기도 하지만 김동현은 조금 달랐습니다. 투닥투닥하며 서로의 의견을 맞춰가는 과정을 보여주며 살림남2를 통해 신혼부부의 현실적인 모습과 그로 인해 다져지는 두 사람의 애틋한 관계를 보여주기도 하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던 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부진 남자다움 속 로맨틱한 감성을 보여주는 김동현 나이 키 여자친구 예비신부 결혼 송하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며 포스팅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날씨가 무척 쌀쌀해졌는데요.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궁금하셨던 내용 모두 해결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