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우기 이혼 몸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에 따르면 장우기는 전날 두 번째 남편인 원파원과 협의 이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장우기는 중국 톱배우 중 한 명인데요. 부부싸움 중에 과도를 휘둘러 남편에게 상처를 입힌 지 3일 만에 이혼 발표를 하게 된 겁니다.
사흘 전인 지난 24일 장우기는 말다툼 끝에 남편의 등을 두 차례 과도로 찔러 상처를 입혔다고 하는데요. 경찰 수사 도중 뉴스가 퍼져 나갔다고 합니다.
장우기는 2016년 개봉된 영화 미인어로 일약 톱스타의 반열에 올랐는데요. 미인어는 당시 박스 오피스 기록을 깰 정도로 선풍적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두 번째 남편인 상하이 자산가 원파원과는 만난 지 70일 만인 2017년 10월 결혼해 이듬해 11월 쌍둥이 남매를 출산했는데요.
장우기의 매니저는 중국 웨이보 계정에 "장우기와 원파원 두 사람은 이미 협의 이혼했다. 두 사람의 감정은 두 사람의 문제로, 오늘 끝이 났다"고 밝히며, "모든 것이 해결되기를 바라며, 여러분이 더 깊이 파고들지 않기를 바란다"고 팬들에게 당부했습니다.
장우기는 송혜교 닮은꼴로도 중국에서 유명하지만, 별로 닮지는않았습니다. 2011년 21살 연상의 영화감독 왕전안(왕취안안)과 결혼했으나 왕전안 감독이 성매매 혐의로 체포돼 결혼 4년 만에 이혼한 바 있습니다.
from http://listeningtomovie.tistory.com/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