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주원 김민영 결혼 집안

토픽셀프 2018. 9. 28. 11:47

서주원 김민영 결혼 집안

채널A 연애 추리 예능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시즌 1에 출연했던 카레이서 서주원이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서주원의 결혼 준비를 담당하고 있는 아이웨딩 측은 "서주원-김민영 커플이 11월 11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동시에 두 사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서주원은 "고등학생 때부터 SNS 팔로우를 하며 팬으로서 좋아했다"며 "신동 형과 김이나 누나가 김민영 씨와 친분이 있다고 해서 몇 번의 만남 이후 2017년 마지막 레이싱 대회에 초대했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가 됐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따뜻하게 다가왔고, 내 못난 성격도 모두 맞춰주는 배려심 깊은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민영은 "예비 신랑이 연하여서 결혼하게 되더라도 아주 먼 미래에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서로 깊게 사랑하며 양가 부모님의 사랑과 응원으로 자연스럽게 결혼하게 됐다"고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아직 부족한 것이 많지만 좋은 아내가 되고 싶고, 늘 재미있고 행복하게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서주원은 2008년 카트레이스 데뷔 후 2010년 코리아 카트 챔피언십 최연소 챔피언을 거머쥔 카레이서다. 김민영은 10년차 뷰티·피팅 모델로 '게임쇼 유희낙락' 등에 출연했는데요.

김민영은 SBS 유희낙락, 온게임넷의 하스스톤, 게임플러스 등 다수 게임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서주원은 1994년생이라고 하네요. 나무위키에 따르면 "카트리그에서 문호준의 팀 유니폼을 보면 서주원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병원 마크가 붙어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from http://coldmansview.tistory.com/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