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쿨 김성수 살림남 딸 나이 아내 전부인 사망 두번 재혼 채리나 남편

딸이 학교에 가고 나면 싱글대디 김성수의 살림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어느덧 익숙해진 요리와 설거지는 기본, 빨래까지 완벽하게 처리하는 살림 9단 김성수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쿨 김성수의 나이는 1968년생 50살입니다. 현재 근황은 가수로서 활동하기도 하며 작사가, 배우, DJ, 트로트가수, 음반프로듀서. 디렉터 등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1988년에 데뷔하여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중입니다. 딸 김혜빈양 나이는 13살입니다

그는 2004년 패션의류사업을 하던 강지희씨와 결혼하였으나 2010년 6년만에 파경, 이혼하였습니다. 이혼사유는 성격및 의견차이 때문이였으며 보수적인 성격의 김성수는 전업주부의 모습을 원했지만 활달한 성격의 부인은 사회활동을 원해 의견차이가 생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엔 전부인 아내가 딸을 키우기로 합의가 되었으나 2012년 전처 강지희씨가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서울 강남의 주점에서 사소한 시비끝에 흉기에 살해가 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김성수와 딸은 큰 충격에 빠졌으며 그자리에는 절친 채리나와 현재 그녀의 남편 박용근씨가 있었습니다. 일행중 2명이 부상을 당했고 야구선수 박용근은 복부를 2회 찔리는 큰 부상을 당했지만 생명을 건졌고 전부인 강지희씨만 사망했습니다.그녀는 배우 공형진의 처제이기도 하였습니다.

김성수는 2015년에 두번째 아내와 재혼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반년만에 갈라서서 재혼 또한 이혼으로 실패하였습니다. 두번째 아내와 이혼사유는 그에게 생활비 한 푼 받지 못하였고 가정부 취급을 받아 이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from http://ddoahmom.tistory.com/24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