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한혜진 열애 강제적 공개 논란

MBC 예능 나혼자산다 에서 설정인줄만 알았던 전현무 한혜진 열애가 사실이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항상 투닥투닥 하며 썸의 분위기를 만들어 냈었는데요.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된 것은 정말 기쁘고 응원해줄 일이지만 이면에는 열애인정 부분에서 강제적인 부분이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니까 원해서 열애공개를 한 것이 아닌 보도에 의한 공개입니다.

전현무 한혜진 열애는 나혼자산다에 같이 출연하면서 부터 끈임없이 나오던 이야기 이지만 작년에 한혜진이 운동선수와 공개연애를 했었고 6개월 후 결별까지 자연스럽게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되었었죠.

이때 한혜진은 공개연애에 대한 심경을 말했었는데요. 공개연애의 부담감과 앞으로 연애를 한다면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했었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인지 열애 공개 보도가 나가기 하루 전 까지도 전현무는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고 해요.

전현무는 열애 부인을 하며 매우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뿐이라고 해명했었는데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에 한밤 데이트나 한혜진 집에서의 데이트 등 때문에 결구 열애를 인정했다고 하네요. 이러한 무분별한 사생활 침해 보도로

전현무 한혜진 커플 열애가 강제적 공개 된것이라는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데.. 정말 안타깝네요. 두 분 모두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아무쪼록 주위 신경쓰지말고 앞으로 당당한 연애하시길 바래요!

설 특집때 로맨스패키지 때부터 응원해서 결과적으로는 잘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공개되는 과정에서 안타까움이 많이 남네요. 하지만 정말 축하드리고 예쁜 사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likeocean.tistory.com/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