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혜진 모델 전현무 키 나이

99년도 SBS의 슈퍼모델 대회에 참가한 후에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78cm 키를 가진 한헤진(35)은 생각이 없었다고 하지만 어머님이 몰래 신청서를 쓰면서 모델 예선장에 가게 되었고 한혜진에게 관시이 있던 대표에 의해사 모델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본인은 모델을 할 생각이 없었기에 캐스팅 제의가 와도 계속적으로 거절을 했지만 대표가 끈질기게 권유를 계속 해 99년 11월에 열린 SIFAC2 무대를 통해 데뷔 했습니다.

99년 데뷔를 한 후에 장윤주, 송경아와 함께 국내를 평정을 한 탑모델로 올라섰고 2000년대에는 모델 혜박, 김다울과 함께 해외의 세계적인 패션쇼 무대에 서면서 세계적인 모델로 발돋움 합니다.

혜박은 해외에서 모델 일을 시작했고 싱가포르의 교포인 김다울과는 다르게 한혜진은 대한민국에서 성장을 하여 해외진출을 해 성공을 한 최초의 한국인 모델 입니다.

현재는 다른 한국인 모델들이 외국으로 나가 활동을 할수 있도록 길을 개척한 모델 입니다. 해외에서 활동을 할 당시의 영어 이름은 Han Jin이었다고 하며 보통은 HAN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렸다고 합니다.

한혜진은 해외에서 활동을 짧은 시간동안 임팩트있게 하였고 마지막 해외 무대였던 2009년 당시에는 26살이라는 나이였습니다.

2010년도에 방영된 MBC의 다큐 프로에 출연을 하여 이야기 하는 것들을 들어보면 해외에서 활동을 하는것이 너무 힘들어 활동을 정리한 것으로 보입니다. 2007년도 에 촬영이된 모델프로나 it girl과 같은 방송들을 시청하면 엄청나게 힘든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들을 볼수 있습니다.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후에 9월부터 본격적으로 고정 멤버로 합류를 했습니다. 탑 모델로 활동하는 애환과 아직 시골에서 전원생활을 하고계시는 어머니와의 에피소드와 달력 사진과 같은 에피소드를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고 2016년에는 MBC의 인기상을 받았습니다.

2017년 나혼자산다의 멤버들의 케미가 탄탄해지기 시작하고 프로그램의 인기가 계속 치솟기 시작하면서 한혜진의 호감도와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혜진은 격투기 게임의 주캐릭터가 달심이라고 말을 하자 팔과 다리가 긴 것이 닮았다고 해 한달심이라는 별명이 만들어졌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기전에는 까칠할것같은 이미지였지만 장난끼도 많고 멤버들의 놀림을 모두 받아주는 모습을 보이며 나 혼자 산다의 중심 축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멤버들과의 케미에서도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전현무와는 나혼자산다 촬영을 하며 썸 커플에서 시작하여 현실로 커플이 되었습니다.

본인의 친동생처럼 아껴주고 챙겨주는 박나래와의 케미도 좋고 배우 이시언과는 현실적인 남매의 모습을 보이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 프로의 핵심입니다.

from http://letsmove11.tistory.com/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