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지미팰런쇼 반응 대박

방탄소년단 지미팰런쇼 반응 대박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유엔 연설에 이어 전세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미국 인기 방송사에 출연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또 한번 얼마나 뜨거운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9월 25일 오후에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줄여서, '지미 팰런쇼' 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토크하기 전에 이번 타이틀곡 'IDOL'의 핵심 안무를 추면서 쇼를 유쾌하게 리드해갔습니다. 이어서 유엔 행사 연설한 소감, 뉴욕 활동, 그리고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심야 토크 쇼인 지미팰런쇼는 미국에서 인기 있는 쇼로서, 세계적인 탑스타들이 출연하는 방송입니다. 자넷 잭슨,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등 엄청난 스타들이 출연해서 토크를 나누는 쇼에 방탄소년단은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지미팰런쇼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그래미에 가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라고 밝혀 모두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미팰런쇼 방송 직후에는 BTS 멤버 지민이 뉴욕, 싱가폴 지역의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도 올랐다고 하니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는 지역 내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 순위 지표인데요, 그 지표에 방탄소년단 지민이 1위로 등극한 것입니다.

뉴욕과 싱가폴 뿐만 아니라 캐나다, 독일, 폴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등 유럽과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에콰도르, 페루, 베네수엘라 등 남미 지역에서 도상단에 위치해 전 세계인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지미팰런쇼 출연 반응이 정말 대박이라는 말로 밖에 표현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미팰런쇼에서 활약한 결과, 쇼 관게자들은 BTS의 출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지미 팰런은 자신의 SNS에서 방탄소년단에 대해 정말 유능한 친구들이라고 언급하며, 퍼포먼스에 대한 극찬을 했습니다.

지미팰런쇼의 PD 역시 SNS에 방탄소년단 팬들의 목소리가 지구상에서 가장 크다고 하면서, 10년간 스튜디오에서 이런 환호는 들어보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뉴워크에서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글로벌 투어를, 다음 달에는 시티필드에서 콘서트를 하는 방탄소년단은 이번에도 팬들과 사랑과 열정을 주고받을 예정입니다.

지미팰런쇼에서 대세를 입증한 방탄소년단은 '굿모닝 아메리카'에도 출연했습니다. ABC 생방송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에서도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IDOL'를 선보이며 팬들과 직접 소통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NBC, ABC, CBS 미국 3개 방송사 인기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앞으로 또 어떤 새롭고 놀라운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됩니다.

from http://mirabilien.tistory.com/8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