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호동 SBS 가로채널 이영애 첫출연 어떨까

강호동 SBS 가로채널 이영애 첫출연 어떨까

2016년에 종영한 스타킹을 마지막으로 SBS에서 강호동을 예능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는데요. 강호동이 드디어 SBS 신규 예능에서 MC로서 다시 마이크를 잡게 되었습니다.MC 강호동이 진행하는 SBS '가로채널' 은 어떤 프로그램일지 알아보겠습니다.

조문주 PD가 연출하는 '내 모든 것으로 가로채널'은 9월 25일 밤 11시에 첫방송되는데요. '가로채널'은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나와 자신만의 채널을 오픈 하는 예능입니다. 여기서 자신만의 채널이란, 자신이 잘하고 좋아하는 모든 것을 콘텐츠로 제작하는 것입니다. 요즘 유튜버 크리에이터가 대세인데 이러한 경향을 반영한것 같습니다. 스타들의 콘텐츠라 팬들이라면 당연히 궁금하고 관심이 가기 마련입니다.

'내 모든 것으로 가로채널' 에 첫출연하는 이영애의 채널은 '예쁜 우리 새끼 예.우.새' 입니다. 제목만 들어도 알 수 있듯이 이영애의 쌍둥이 남매에 대한 콘텐츠입니다. 이영애의 쌍둥이 남매의 이름은 정승권, 정승빈이고, 나이는 8살입니다. 이영애는 '예쁜 우리 새끼 예.우.새'에서는 양평에서 하루를 '브이로그' 스타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브이로그란 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로서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도 많이 제작하는데요. 이영애와 그녀의 쌍둥이 남매의 브이로그는 산책하기, 채소따기 등 자연속의 평화로운 모습이 많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이영애는 방송경력이 오래 되어서 그런지 가로채널을 스스로 연출하는 실력이 상당했다고 합니다.

엄마로서의 이영애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SBS '내 모든 것으로 가로채널' 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SBS '내 모든 것으로 가로채널' 이 특별한 이유는 스타들이 크리에이터가 되어 직접 촬영, 출연, 감독까지 한다는 점입니다. 스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숨겨진 색다른 모습까지 SBS '내 모든 것으로 가로채널' 에서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SBS '가로채널' 스스로 제작한 콘텐츠로 만들어진 채널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새로운 포멧의 예능입니다. 강호동, 양세형, 이영애의 1인 크리에이터 모습을 밤 11시에 확인해보세요. SBS '내 모든 것으로-가로채널' 방송시간은 화요일 밤 11시부터입니다. SBS TV 예능프로그램 다시보기, 무료보기, 재방송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from http://mirabilien.tistory.com/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