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神들의 기세는 여전' 동방신기, 7월 가온 음반차트 1위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동방신기가 스페셜 앨범으로 또 한 번 한국과 중국 음악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20일 발매된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RISE AS GOD'(라이즈 애즈 갓)은 가온 차트 앨범 부문 주간 1위에 이어 7월 월간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인 유노윤호의 '샴페인(Champagne)'은 중국 바이두 KING 주간차트(7월 27일~8월 2일)에서 2주 연속 정상에 올랐으며 최강창민의 'Rise As One'을 비롯해 'Komplikated', 'Apology', '현기증(Vertigo)', '너는 내꺼(Top of The World)' 등 수록곡들도 TOP10에 랭크돼 한국과 중국의 음악 차트를 석권했다.

동방신기가 7월 음반차트 1위를 차지했다. © News1스포츠 / SM엔터테인먼트

이번 스페셜 앨범 '라이즈 애즈 갓'은 7월 21일 입대한 유노윤호와 연내 입대를 앞두고 있는 최강창민이 변함없이 동방신기를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특별한 음반이다. 멤버별 개성과 음악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솔로곡이 더블 타이틀로 담겼으며 댄스, 발라드, R&B 등 다양한 장르의 10곡이 수록됐다.

한편 유노윤호는 군복무 중이며 최강창민은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세손 이윤 역으로 출연 중이다.

ppbn@news1.kr

▶ 뉴스1 100% 무료 만화 서비스 오픈!!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from http://edduck.tistory.com/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