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방신기 싱글 첫주 1위로 日서 건재 과시! 반응은?

Posted by 당그니

일본 오리콘에 따르면 윤호(24), 창민(22)으로 활동을 재개한 동방신기 재시동 제 1탄 싱글 'Why?(Keep Your Head Down)」(1월 26일 발매)가 발매첫주에 23.1만장의 매출, 2월 7일자 주간 싱글 랭킹 1위로 등장했다고 한다. 이번 첫주 매출은 활동중단 전이었던 작년 1월, 동방신기가 5명일 때 내놓은 29번째 싱글 'BREAK OUT!'이 기록한 25.6만장에 이은 해외 아티스트 사상 2번째로 높은 성적이라고 한다. 이번 작품은 전작 '도키오 토메테(시간을 멈춰줘)'(첫주 19.5만장) 이래, 10개월만에 내놓은 싱글로, 작년 4월 5명일때 활동중지한 후 올해 1월 2명으로 활동을 재개했으나 공백을 무색케할만큼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오리콘은 전했다. 오리콘이 1968년 1월 싱글 랭킹을 발표개시한 이래, 해외 아티스트의 싱글 첫주 매상이 20만장 이상 돌파하는 것은 앞서 나온 동방신기의 'BREAK OUT!'에 이어, 이번이 2번째다. 동방신기는 이번에 발매일인 1월 26일, 자신들을 포함해 보아(24), 소녀시대등이 소속된 SM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연한 라이브 'SMTOWN LIVE'에서 1년 1개월만에 일본 무대에 복귀했으며, 나카마유키에 주연 드라마 '아름다운 이웃(美しい隣人)'의 주제가로서도 방송중인 'Why?~'를 시작으로 전부 5곡을 열창하며 재시동에 인상을 남겼다고 오리콘은 전했다. 동방신기의 재시동 소식에 일본 팬들은 환영하는 분위기. 다음은 야후재팬 댓글에 달린 내용이다. この曲は普通に良い。 이 곡은 참 좋다. 東方神起>KARA

by 당그니

Powered by Tattertools Copyright (c) 당그니의 일본표류기. All rights reserved.

from http://dangunee.tistory.com/1333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