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MLB] 추신수 더 높은 곳으로!

37경기 연속출루를 이어가고 있는 출루머신 추신수 선수 !

이보다 더 높은 곳에 올라갈 수 있을까 싶어서 (2013년 빼고)

보관, 소장합니다.

MLB 전체 기준으로 뽑아 보았습니다. (AL 기준 말고)

(현지시간 6/24 기준)

우선

(최다안타)

출루 대마왕에 타율은 조금 낮지만

그래도 꾸준히 안다치고 안아프고 선발에 오른 덕에

최다안타 24위에 올라있네요.

168 개 페이스

(득점)

19위에 올라있네요.

100 득점 했으면 좋겠지만, 팀 사정이 만만치 않지만.

그래도 도전!!!

98 득점 페이스

(출루율)

출루 대표 답게 메이저리그 10위에 올라있네요.

3할 8푼 후반대로만 끝내도 정말 좋겠지만,

4할 도전이 꿈만은 아니죠.

트라웃 주특기인

4타석 3타수 1안타 1볼넷

만 계속 해도 좋으련만...

(OPS)

장타율은 좀 낮은편이라

OBP 와 합치니 24위까지 떨어지네요.

그래도 OPS .900 은 정말 갖고 싶은 숫자네요.

단타치면 오히려 떨어지는 무서운 OPS

(볼넷)

당당히 메이저리그 6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숫자네요.

막 12구 볼넷, 2스트라익 이후 볼넷 등

추추 트레인의 심하다 싶을 정도의 선구안은

정말 그의 요즘 컨디션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타석)

안 아프다는 증거이지요?

타석에서도 당당히 메이저리그 25위에 이름을 올립니다.

초반에 살짝 잡음이나 우려가 있었지만,

역시 성적이 좋으니 아무도 말을 못하는군요.

제가 기대했던 기대치만큼 (클릭)

이룰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from http://huedor2.tistory.com/35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