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해남도 제주항공 신규취항 해구 미션힐CC&리조트 하이난골프투어

지상 최고의 골프리조트

해구 미션힐CC

"동양의 하와이" 중국 하이난 해구 미션힐CC 골프투어 제주항공 신규취항으로 더욱더 저렴하게, 편리하게 해남도 골프여행을 즐길수 있다. 해외골프투어 중에서도 하이 클래스에 속하는 하이난 골프투어는 그동안 비용면에서 부담이 많은 해외 골프 목적지이다. 제주항공 취항으로 국내 많은 골퍼들에게 문턱을 낮췄다. 오늘은 무더운 여름과 매서운 바람이 부는 겨울에도 시원한 골프를 즐길수 있는 낙원 하이난 미션힐 골프&리조트를 소개한다. 18홀 코스만 무려 10개이며, 각종 부대시설은 물론 세계 최고의 스타들도 다녀간 곳으로 더 유명하다. 골프와 각종 레져 부대 시설, 맛난 하이난 최고의 음식과 온천, 수영장 등을 같은 장소에서 즐길수 있는 곳이다.

하이난 해구 미션힐 골프&리조트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관광 휴양지 하이난은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며, 하와이와 같은 북위 18˚에 위치하며, 아열대 해양성 기후 조건을 가지고 있어 추운 겨울 시즌에도 온화한 골프 라운드를 즐길수 있는 곳이다. '하이난 해구 미션힐CC'는 최적의 날씨와 더불어 "The City of the Mission Hills"라는 슬로건을 걸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코스 설계자들이 참여한 18홀 코스 기준으로 10개의 골프장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한 가족형 종합리조트를 건설하였다.

하이난 해구 미션힐 골프클럽은 '2013년 타이거 우즈 vs 로리 맥길로이 매치플레이', '2014년 이안 폴터 vs 저스틴 로즈 매치플레이', 2014년 월드레이디스 챔피언쉽 박인비 프로선수 우승, 2015년 월드레이디스 챔피언쉽 유소연 프로선수 우승, 2015년 현대차 차이나 레이디스 오픈 박성현 프로선수 우승 등의 국제 토너먼트 대회가 개최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각종 국제대회가 개최된 미션힐 골프클럽의 시그니처 코스는 단연 A 코스인 'BLACK STONE' 이다. 2011년 월드컵 대회를 개최한 코스로 길고 넓은 페어웨이와 빠른 그린으로 공략하기 쉽지 않은 코스로 조성되었다. 그 이름 처럼 티잉그라운드와 카트 도로 주변을 휘감는 검은 화강암, 울창한 열대우림, 넓은 호수와 습지로 이루어진 도전적인 골프코스이다. 특히, 1번과 10번홀에서는 화산암석, 천연 숲, 바라밀 나무, 바나나 나무 등 특색있는 자연경관을 감상하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5번홀 티잉그라운드에서는 멀리 해구 화산구가 보이고, 그린과 티박스 사이에 깊은 심연이 있다. 7번홀 카트 도로는 고대 거주지를 통과하게 되어 있어 코스 디자인이 독특하다. 18번홀 티잉그라운드 밑은 천연 화산암 습지 지대이고, 인공 호수 언덕은 화산암 및 본토 천연 돌로 쌓았다. 각 홀마다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려 화강암과 숲, 호수가 조화롭게 레이아웃을 조성하여 그 풍광이 마치 한폭의 명화와 같다.

전체적으로 전장이 길고 147개의 벙커가 요소마다 배치되어 있어 매우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가되는 코스이다. 국제 토너먼트 골프코스 답게 페어웨이는 디봇 자국을 내는 것이 미안할 정도로 철저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거친 러프는 클럽 헤드부분이 빠져 나오기 쉽지 않게 조성하였다. 국제 대회 수준에 맞게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좁고 긴 그린부터 굴곡이 심한 2단, 3단 그린이 각 코스마다 포진되어 있어 플레이 재미를 더한다.

해구 미션힐리조트는 블랙스톤을 포함하여 총 10개(180홀)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어, 대자연 속에 웅장함을 자랑한다. 종합리조트가 같이 있어 골프 체류형으로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국내 많은 골퍼들의 만족감이 높은 중국 해구 골프장이다. 이처럼 코스마다 제각각 다른 디자인 설계와 자연경관을 연출하여 고난이도의 코스로 세계적 수준의 골프장으로 조성하였다.

전 세계적으로 20여개 정도인 화산골프장으로 유명한 미션힐 골프장은 거칠지만 광대하고 아름다운 울창한 삼림으로 둘러싸인 독특한 레이아웃 코스 디자인은 자연 지형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하여 설계하였다. 검은 화산암들은 다른 동남아 골프투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이다.

해구 미션힐 리조트

기본 객실인 디럭스 룸부터 럭셔리한 스파 멘션까지 총 539개의 객실을 보유한 종합리조트이다. 부대시설로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68개의 온천 시설에서 100% 천연 미네랄 Cool & Hot 천연 온천욕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온천은 미션힐 골프&리조트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하 800m에서 추출한 뜨거운 광석 수은 풍부한 미네랄 원소를 대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피로 회복용 뿐만아니라 치료도 가능하다.

5개의 다른 대륙 별 치료법과 온천문화를 접목시켜 세계적인 시설의 온천문화를 미션힐 온천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다.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럭셔리 스파센터, 1930~1940년대 중국 난양 거리를 재현한 무비테마타운, 하이난 최대의 테마 워터파크, 레크레이션 센터 등 다채로운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미션힐 종합리조트에서 셔틀버스로 약 10분 거리에 홍콩의 나이트 라이프, 아시아 최대의 면세점과 다양한 먹거리가 즐비한 레스토랑, 카페 그리고 영화관, 센트레빌 쇼핑몰 등이 오픈되어 럭셔리 투어 및 쇼핑이 가능하다.

하이난 해구 현지에서 각종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일반적인 해남도 골프여행과는 달리, 해구 미션힐 골프&리조트는 모든 비용이 포함된 플래티늄 카드 시스템을 만들어 골프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골프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플래티늄 카드는 리조트 숙박, 전 일정 리조트 식사, 체류 기간동안 골프 라운드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된 해구 미션힐 골프여행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미션힐 리조트 단지내에서 플래티늄 카드만 제시하면 식사부터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국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2018년부터 센트레빌에 대형 한식 레스토랑 '광화문'이 오픈하여, 플래티늄 카드 소지자 관광객은 광화문 한식당에서 정갈스럽게 한상 차려진 한식으로 식사가 가능해 입맛 까다로운 국내 골퍼들에게 맛 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이번 중국 하이난 골프여행 "미션힐CC & 리조트" 편에 이어 다음 포스팅에는 대자연속 한폭의 동양화 같은 골프코스 칠선령 온천CC 에 관해 글을 쓸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하이난 골프투어 특가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from http://healing-tour.tistory.com/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