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1위 우승?

토픽셀프 2020. 3. 6. 14:17

임영웅 1위 우승?

미스터 트롯 1위 임영웅!

안녕하세요. 부족하지만 여러분들에게 항상 이슈 만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s뉴스토리 입니다.

연예, 정치, 이슈, 인물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으니 조금이나마 도움 드리려고하니 아래에서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미스터 트롯 / 1위 임영웅 / 투표결과 / 프로필 / 나이

오늘 알아볼 이슈는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고 있는 임영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에 임영웅이 1위를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대해 아래에서 내용 확인해볼게요. 더불어 임영웅 프로필, 나이, 학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미스터 트롯 1위 임영웅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스터 트롯 결승진출자가 나왔습니다. 인원은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정동원, 김호중, 김희재, 장민호로 결정됐습니다.

임영웅은 1라운드 결과에서 압도적으로 영탁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임영웅씨 축하드립니다. 반면 영탁은 임영웅과 8점차이로 2위에 올랐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1대 1 한곡 대결로 승부가 펼쳐졌는데 마스터 점수와 지목한 상대가 300점을 나눠 가져 전체 점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라운드입니다.

임영웅과 김수찬은 1대 1에서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의 곡으로 승부를 가렸는데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은 임영웅은 300대 0으로 완승했습니다.

# 임영웅 / 프로필 / 나이 / 학력

임영웅은 1991년 6월 16일 28세입니다. 경기도 포천시에서 출생하였으며 가족은 할머니, 어머니가 있습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키는 182cm, 75kg이고 학력으로는 경복대학교 예술디자인학부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데뷔는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은 물고기뮤직입니다.

임영웅은 대학교때 실용음악을 전공하였습니다. 발라드 가수의 꿈이 있었지만 트로트로 지역대회에 출전하여 자신의 끼를 발견한 케이스입니다.

발라드로 무대에 나섰지만 아무런 상도, 박수도, 재능도 못찾았지만 포천에서 진행하는 가요제에 트로트로 나갔는데 최우수상을 받을만큼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로 임영웅은 모든 무대에 트로트를 들고나가 상을 받았습니다.

임영웅은 2017년도에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큰 인기와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2020년 1월 미스터 트롯에 참가하여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임영웅입니다.

from http://thanks.omgloves.com/2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