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다니엘헤니 여자친구

토픽셀프 2020. 3. 6. 10:14

다니엘헤니 여자친구

다니엘헤니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입니다. 나이는 1979년 11월 28일 생으로 미국 미시건 주 카슨시티 출생입니다.

국적은 미국입니다. 키 188cm로 장신이며 학력은 일리노이 대학교 시카고 캠퍼스 졸업으로 되었지만 학력위조 논란으로 사실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일리노이주 앨비언 컬리지, 알마 컬리지, 엘진 컬리지 등에 다녔지만 모델쪽으로 진출하면서 중퇴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가 함께 촬영한 광고에서 케미 커플로 나와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이 장면에서 눈을 지그시 감고 서로에게 입을 맞추려 하는 장면은 자연스럽게 웃음이 터져 나오더군요.

그러나 실제 여자친구는 류 쿠마가이라는 아시아계 배우입니다. 둘은 동물을 무척 좋아하며 운동도 좋아해 서로 잘 맞는다고 하네요.

물론 그의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이 아니다라고 밝혔지만 다니엘헤니 인스타에서 "Finally found someone who just as needy and clingy as I am" 즉, 마침내 나는 단정한 사람을 찾았습니다. 라고 말해 열애설이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류 쿠마가이는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인트라퍼스널, 911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로 단역으로 활동해온 배우입니다.

[아시아계 여배우 류 쿠마가이 다니엘헤니 여자친구?!]

다니엘헤니의 유명세로 인해 그의 반려견 망고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는 SNS에 망고에 다정한 일상 모습을 자주 공개하는 편입니다.

망고는 골든리트리버로 알져진 유명견종으로 어릴적엔 왕성한 활동력으로 감당하기 힘든 사고만 치지만, 나이가 들면서 서서히 얌전해지는 성격의 견종입니다. 흔히 천사견이라고 말하는 견종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망고는 2018년 6월 24일 뇌종양 투병 끝에 무지개 다리를 건너 세상을 떠난 상태입니다.

그의 부모님은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이 LA입니다. 즉 부모님과 그의 국적은 미국입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도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라 한국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하네요.

특히 어머니 크리스틴 헤니는 1957년 첫돌이 지나기 전 미국으로 입양되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한국어를 전혀 구사하지 못한다고.

[현재 무지개 다리를 건넌 다니엘헤니 반려견 망고]

2001년 세계 각지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동하였으며 2005년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의 인기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2007년 마이 파더로 생애 첫 연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이것을 계기로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고 있다가 헐리우드에 진출해 활동 중입니다.

다니엘헤니 헐리우드 영화는 2009년 엑스맨 탄생 울버린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에이전트 제로 역을 맡았으며 2015년 디즈니 작품 빅 히어로에서 성우를 맡기도.

그가 헐리우드에 진출하기 위해 많은 오디션을 보았지만 그때 마다 고배를 마셨지만 포기하지 않고 도전해 엑스맨으로 헐리우드에 입성하게 됩니다.

또한 크리미널 마인드 스핀오프 비욘드 보더스에도 출연합니다. 이렇게 미국에서 바쁘게 활동하다 보니 국내에는 활동이 뜸해진 상태.

그러나 간혹 광고 모델로 광고에 등장해 멋진 모습을 팬들에게 보이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나 혼자 산다에 나오면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합니다.

이때 시청자들의 호응이 좋아 2017년도에 다시 출연합니다. 이럴 때마다 시청률이 올라갔다고 해당 PD는 말하는데요, 그 이유는 여성 시청자들이 폭발적으로 다니엘 헤니를 보려고 티비에 몰려들었기 때문.

그의 선행 역시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있는데요, 어머니 크리스틴 헤니와 함께 국내에서 봉사활동을 한다거나, 나 혼자 산다의 출연료 모두를 국내 장애 어린이 병원에 기부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비록 학력 위조 논란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그의 행적은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에 충분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from http://say-what.tistory.com/1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