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현진 추석 등판 중계 승리 삼진 3안타 (feat. 타이거 우즈 우승)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네요-!

1회부터 3삼진-!

FA 로이드 쭉쭉 뽑아내면서 팀도 본인도 구해봅시다!!!

출처는 At Bat

계속 이어가볼께요.

바깥쪽 커터가 정말 예술입니다.

이닝이 약하네

WAR이 약하네 해도

이 마구를 던지는 선수에게 사이영상을 줍시다.

한번 더 나올 수 있을텐데

그럼 가능하겠습니다.​

슬라이더는 정말 마구.

올해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후반기 템파베이 레이스가

보여준 멋진 모습은

뭐랄까 Unexpected 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지 않았나 싶네요.

이러니까 야구를 볼 수 밖에...

지맨 초이(최지만) 도 더 화이팅!!!!

안타까지 선보이는 현진 리우

오늘 컨디션 많이 좋아보이네요-!

지난 번 무실점으로 GAMEDAY 기준 79점까지 받았었는데

오늘도 6이닝 무실점 삼진 9개로 예상해봅니다.

점수를 많이 뽑아 로버츠 감독의 조급증 테크가 나오지 않아야 할텐데요.

6승이 보입니다요.

2안타를 기록하는 강타자 류현진 !!!

1876일 만의 우승.

빨간색 검정색

머리는 빠졌고

나이는 40대 중반이지만

여전히 구름 관중에

페덱스 컵은 아쉽게 놓쳤지만

뭔가 90년대 후반 2000년대 초반으로 다시 돌아간 느낌.

통산 투어 80승.

어퍼컷이 없어도

동반인 로리 맥길로이가 30살인데도 14살이 어리더라도

뭔가 기분이 이상해지는 이 감동적인 우승.

오늘은 참 뭐가 많네요.

류현진은 이와중에 3안타.....

실버슬러거 주세요.

엘리스 형 미안해..

투구수가 많아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무실점 유지

형은 또 어디가게?

추신수 선수도 가을 추를 못 보여주면서

머지 않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무시무시한 추석날 새벽!!!!

이 형은 또 어디가요?

체이스 어틀리.

다저스도 우승 시키고 가요.

오늘은 완벽한 류현진 데이.

무시하기는 했지만

잘하면 1점대 방어율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감독이라면

유리아스 롱릴리프로 쓰겠지만

과연 류현진이 또 나올지요.

아무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이제 좀 자야지.

잠 안잔 보람이 있는 오늘.

from http://huedor2.tistory.com/39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