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소율 눈물, 오열하다!! 웨딩비용은?[남편 김지철, 키, 나이]

신소율과 남편 김지철이 결혼식 중에 오열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2020년 1월 14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신소율 김지철 부부의 스몰웨딩 예식이 방송되었습니다.

신소율과 김지철을 결혼식 중 각자의 부모님에게 쓴 편지를 읽는 시간을 가졌는데 신소율은 "이 시간을 꼭 넣고 싶었다"고 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먼저 김지철은 편지를 읽기 전부터 눈물을 흘리면서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김지철은 "불효자는 웁니다. 더 효도하고 싶은데 마음처럼 되지 않는다. 더 신경 쓰고 자주 엄마 뵈러 가겠다.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 신소율은 "어릴 때부터 부족함 없이 자라서 우리집이 풍족한 줄 알았는데 크고 나서야 엄마 아빠가 하나밖에 없는 딸에게 다 해주고 싶었던 걸 알았다.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하는데 나는 축복과 사랑을 받고 자랐다. 이제는 엄마 아빠에게 사랑을 주는 딸이 되겠다"고 말했고, 이후 눈물을 참던 신소율은 부모님의 '축하한다'는 말에 눈물을 흘리면서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ㅜㅜ

신소율과 김지철이 결혼식을 하면서 편지를 읽으면서 모두 눈물을 흘리면서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신소율은 “부모님 입장에서는 스몰 웨딩이 서운하실 수도 있다. 지인들한테 축하 받는 것도 좋지만, 가족들한테 축하를 받으면 정말 기쁠 것 같았다. 부모님이 양해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고 스몰웨딩을 고집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신소율은 스몰웨딩을 하였는데 웨딩비용도 엄청나게 저렴하게 들었다고 밝혔네요

신소율은 "대관료 30만원, 꽃장식 30만원, 케이크 9만원, 의상대여 18만원 등 총 87만원이 들었다"고 밝혀서 엄청나게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했네요!

스몰웨딩으로 결혼하면 비용이 정말 엄청나게 저렴하게 드는군요!!

이번에 아내의 맛에서 눈물을 흘리면서 오열한 신소율은 1985년생으로 2020년 36살이 되었습니다. 키는 165cm고 학력은 국민대학교를 졸업을 했네요!

이번에 신소율과 같이 오열한 남편 김지철은 뮤지컬 배우로 알려져 있죠.

김지철은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2년 뮤치컬 '영웅'으로 데뷔했고 이후 ‘담배가게 아가씨’, ‘위대한 개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쓰맨’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서 뮤지컬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뮤지컬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실력, 탄탄한 근육질 몸매까지 소유한 김지철은 팬들 사이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는 뮤지컬 배우라고 합니다.

신소율은 김지철과 2018년 3월에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열애 후 1년 9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소율의 소속사 모먼트 글로벌은 20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신소율과 김지철이 공개 연예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는데 스몰 웨딩을 올렸었군요!!

김지철은 3살 연하라고 했으니 1988년생으로 2020년에 33살이 되었겠네요!!

신소율 김지철 부부가 부모님에 대한 편지를 읽으면서 눈물을 흘리면서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부부는 서로 닮는다더니 둘다 눈물을 흘리면서 오열을 했네요!!

두 부부가 잘 어울리고 착한 것 같아서 좋아보이네요!! 신소율이 웨딩비용도 밝혔는데 역시 스몰웨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다른 연예계 뉴스 보기]

2020/01/14 - [연예계뉴스] - 이승기 1억기부!! 이승기 팬도 기부! [나이, 키]

2020/01/14 - [연예계뉴스] - 이수근 홍진경 나의 첫 사회생활 출연! (나이) ------ 강호동 비건 체험!! 살은 안찌겠다 !!

2020/01/14 - [연예계뉴스] - 임형주 연애경험은? 심경고백! [나이]

2020/01/14 - [연예계뉴스] - 이혜성 등산 사진 공개!! [나이]

2020/01/13 - [연예계뉴스] - 임형주 각종 루머 해명하다!! (여성호르몬, 이혼, 결혼설 해명! 나이)

2020/01/13 - [연예계뉴스] - 이덕화 MC확정!! 와우! [키, 나이, 아내]

2020/01/13 - [연예계뉴스] - 이상민 탁재훈 미국여행! mc해머 답장!! [오 미우새에 mc해머 등장하나?, 나이]

2020/01/13 - [연예계뉴스] - 박태환 겨울바다 입수하다!! 역시 멋져! [키, 나이]

2020/01/12 - [연예계뉴스] - 전혜진 유방암완치!! 축하드려요!! (나이)

2020/01/11 - [연예계뉴스] - 임지은 고명환 입양고민 ㅜㅜ ( 나이)

from http://thebrightfuture.tistory.com/3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