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미나 기상캐스터 김종민 연애의맛 나이 몸매 키 몸무게 성형전 허영지...

뛰어난 몸매와 얼굴로 화제가 되어 있는 황미나기상캐스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그녀는 기상캐스터 하는 사진이 화제가 될정도로 다양한 캡쳐화면이 있으며 원피스 핏이 정말 좋은 듯 합니다. 그녀는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xoxo_mingna입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TV조선 뉴스 7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중이며 서구적인 외모와 늘씬한 미모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귀여운 모슴, 청순한 모습등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그녀는 과거 OBS 기상캐스터, 인터넷방송 '한준히의 풋썰'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해왔습니다. CBS에서 재직하다 티비조선으로 이적을 했다고 합니다. 황미나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김종민과 나이차는 14살입니다. 김종민이 올해 40살이며 마흔이 넘어가기전에 결혼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극동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황미나의 키는 169cm이며 몸무게는 알려져있지 않지만 40키로 후반 정도로 추정됩니다. 일상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면 뛰어난 패션센스와 김종민이 말하는 이상형인 서구적인 몸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황미나는 카라출신 멤버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 기상캐스터와 절친이라고 합니다. SNS를 통해 다정하게 손을 맞잡은 두사람의 모습이 이쁜사람은 이쁜 사람하고 논다라는 이야기를 알려주듯이 보입니다.

from http://ddoahmom.tistory.com/240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