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황미나 김종민 나이 직업

토픽셀프 2018. 9. 24. 03:44

황미나 김종민 나이 직업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맛'에서는 이필모, 김종민, 김정훈, 구준엽이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여기에서 김종민은 TV조선 기상캐스터 황미나와 소개팅을 가졌습니다.

둘은 박물관에서 데이트를 했는데요

기상캐스터인 황미나에 측우기를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김종민은 센스있는 장소선정으로 호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데이트를 하던 중 황미나는 김종민에 "오빠 어제 저한테 1일이라고 하신 거죠? 저한테 사귀자는 말도 안 하고 갑자기 1일인 거예요?"라고 질문하기도 했는데요

이는 소개팅 전날 김종민이 전화를 걸어 "오늘부터 1일"이라고 한 것이라고 했다네요

김종민은 "오늘 사실 2일째 아니냐. 어제 전화하면서 오늘부터 1일이냐고 물어봤었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 나이는 1993년생이라고 하며 26살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OBS에서 활동하다 TV조선으로 이직했다고 하네요

기상캐스터 황미나 인스타그램

그리고 코요태 김종민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40살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4살이라고 하네요.

from http://tommorow.tistory.com/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