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코로나19 현황 전국 최연소 확진자 발생 / 신천지의 모든 것...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코로나19 관련해서 너무 열이 받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한 마음에 포스팅을 합니다.

코로나19 현황과 신천지의 모든것을 한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19 확진환자 / 사망자 현황 / 전국 최연소 확진자 발생

밤새 추가 확진자가 376명 추가 발생했습니다. 국내 확진자는 3월 1일 11시 기준

확진환자 : 3,526명

사망자 : 17명

추가된 확진환자 376명 중, 대구 333명, 경북 26명이라고 합니다.

대구의 총 확진환자는 2천 569명, 경북 514명입니다. 아직 검사를 진행중에 있는 사람은 3만 2천422명 정도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 중, 생후 45일된 아기가 확진을 받았습니다. 현재 전국 최연소 코로나 확진자로 아버지가 신천지 신도인 것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아.... 정말 ㅁㅊ.. 열받네요..

2020년 1월 15일 생인 이 아기는 지난달 22일부터 엄마(30)와 경북 의성 친할머니 집에서 지냈습니다. 아기 엄마도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아이가 너무 어려 병원에 있는 것이 오히려 위험하다고 판단되어 29일 밤 모자를 경산 자택으로 이송 격리하였습니다. 다행히 엄마는 신천히 교인 명단에서 확인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자기 자식까지도 죽음으로 몰고가는 신천지 신도들은 도대체가..

:: 우한에서 들어온 신천지 신도 42명

코로나19의 발병지인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도 신천지 교인들이 활동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최근 8개월 사이에 우한에서 한국으로 입국한 신천지 신도만 42명, 신천지 신자 24만 5천명을 대상으로 출입국 기록을 조회한 결과라고 합니다.

:: 신천지, 정부권에 비리 시도

정운현 전 국무총리비서실장은 29일 SNS에 '신천지의 고위인사 포섭 시도 목격담'이라고 폭로했습니다. 비서실장은 신천지는 각계의 주요인사들을 포섭하여 자신들의 영향력을 확대시키는데 이용하고 이들을 특별관리해왔다고 합니다.

그들은 자기들을 남북통일과 세계평화를 위해 활동하는 민간단체라고 소개하였으며, 총리를 뵙고 이런저런 제언을 해드리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비서 실장은 신천지 권 이사가 내민 두꺼운 화보집을 받고나서야 신천지임을 확신했다고 합니다. 화보집에는 매 쪽마다 이만희 사진이 실려있었고, 특정 종교 교단 관계자는 총리께서 만나지 않는다고 돌려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3개월 뒤, 총리와 약속을 잡았다며 시간 조율을 해달라고 연락이 온 권이사. 비서실장은 총리께 직접 여쭤봤더니 그런 약속은 잡은 적이 없다고 했답니다. 이 사실을 권이사에게 말하자, 총리와의 만남을 간청드리는 것이라고 변명했다네요;; 그들은 거짓말과 변명으로 총리와의 만남을 통해서 총리를 포섭하고 자신들의 세력확대나 영향력 과시용으로 이용하려 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실제로 총리와의 면담은 이루어지지 않았따고 하네요.

전 비서실장이 이야기한 신천지의 위장조직 HWPL 은 실제로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만희 신천지교 총회장의 사진과 인사말이 적혀있다고 합니다.

실제 HWPL을 검색해보니, 블로그부터 엄청난 양의 검색량이 나오며 신천지 세력이 무서울 정도네요;;

그래서 저는 신천지가 더 궁금해졌습니다.

도대체 !!! 신천지가 어떻게 하길래, 멀쩡한 젊은 사람들마저

저곳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영생? 이만희? 를 믿고 있는것인가..

자료를 모으고 공부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저는 무교입니다. 성경도 잘 몰라요;;

옆에서 이프가 하는 말

"오빠, 그러다가 신천지에 빠지는거아냐? ㅋㅋㅋㅋㅋ"

:: 신천지의 모든 것 ! 그것이 알고싶다!!!

1) 신천지 들어가는 방법 (절대 따라하지마세요!)

신천지에서 운영하는 비밀 성경 학원, 전국에 약 270개의 간판도 없는 비밀 성경 학원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7개월간 이곳에서 성경공부를 해야 하며 일주일에 4번, 월,화,목,금 하루에 3시간을 공부하고 100문제의 서술형 시험을 통과해야지만 신천지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누가해?

오히려 교인들이 더 잘 빠진다고 하는데요. 처음에 들어갈 때는 제자훈련, 힐링센터, 아버지 학교, 어머니 학교, 성경이 열리네? 막 다른 교회들처럼 접근을 한다고 합니다. 처음에 친해지고나서 한참을 성경공부를 하고나면 그때서야 신천지인줄 알게 된다고 합니다. 이미 세뇌를 당한 이후, 그래서 빠져나오지 못한다고 하는데....

에이,, 아직도 난 그래도 이해가 안가 도대체..

2) 신천지는 어떻게 생겼나?

이만희 교주는 박태선 천부교 교주(신앙촌?) 밑에서 10년을 있었다고 해요. 그니까 이단 교주에서 다른 이단 교주들이 큰다고 하네요;; 교주 밑에서 배우다보니 이게 돈이 될 것 같고 배운걸 짜집기해서 신천지를 차린거라고 합니다.

그냥 쉽게 말하면 사기꾼이자나;;

신천지에는 한달에 2천명씩 가입을 한다고 합니다; 1년에 2만명이 넘게 들어가고 있고, 현재 24만명이 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네요;;

다들 주변인들을 살피세요;; 혹시 모릅니다.

신천지 교리는 인간이 짜집기 해서 만든 교리라 오류가 많다고 합니다. 그냥 온통 거짓말 투성이고, 이만희는 자신이 예수님의 영혼이 자신을 통해서 왔다갔다 한다고 하는데, 뭐;; 성경 구절과 잘 엮어서 그걸 진실처럼 가르치나봐요;; 그리고 이만희 자신은 죽지않고 평생 영생한다고 하며, 자신을 믿으면 모두가 죽지 않을 수 있다고 하네요;;

휴.. 고구마 100개 먹은 듯한 기분

3) 신천지 전도법

교리는 별로인데, 전도법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다른 이단들은 자신들을 드러내고 전도 활동을 하는데, 이 신천지는 자신들을 숨기고 접근한다고 해요. 아이템이 수백, 수천개라고 합니다. 영어, 마사지, 기타, 음악, 피아노, 운동, 취미활동, 여행 등등 모든 영역으로 전도법이 존재하고, 이렇게 쉽게 접근해서 친해지고 난 후 처음에는 그냥 같이 성경책 읽어볼까부터 시작해서, 결국 비밀 성경 공부방으로 끌고 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명의 타겟이 정해지면 4~5명의 팀이 꾸려지면서 그 사람에 대한 정보를 3주간 얻어낸다고 합니다. 관심분야,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다니는 교회, 가족 사항 등등 얻어낸 정보를 바탕으로 그 사람의 관심분야 전문가를 전도팀에 포함시킨다고 합니다. 예를들면, 내가 영어공부를 하고 싶어하면 신천지 내부의 영어 선생님을 붙이고, 내가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면 부동산 전문가를 전도팀에 붙이고, 피아노를 배우고 싶으면 무료 피아노 강습소를 열어서 데리고 간다고 합니다.

ㄷㄷ.. 진짜 소오름 돋네요;;

심지어 성경 학원에 들어가면, 60명 중에 30명은 이미 신천지 신도들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호응해주고, 박수쳐주고, 같이 여행가고, 음식도 시켜먹고, 그러다보면 정말 사람이 고장이 난다고 합니다;;; 준비된 시스템 안에 사람이 갇히다 보면 충분히 세뇌가 된다고 합니다.

4) 신천지 대처법

신천지는 현재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전도를 더 하고 있다고 하고, 실제 들어가보면 20대, 30대 젊은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유명한 대학의 똑똑한 대학생들도 신천지에는 엄청 많다고 하는데요;; 이게 다 전략적인 전도법에서 비롯되어 하루에 3시간씩 7개월간의 세뇌교육 때문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진짜 교육의 힘을 여기서 다시 한번 느낍니다;;;

그리고 신천지에서는 주변에 자신이 신천지인임을 절대 알리지 못하도록 교육한다고 해요. 그리고 혹시라도 주변에서 이걸 알게 되었을 경우, 바로 신천지 측에 연락을 하도록 훈련받는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자녀가 혹은 내 주변 사람 중에 신천지인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전국에 이단 종교 상담소가 11군데 있다고 합니다. 그 곳에는 실제 이단 활동을 하다가 빠져나온 사람들이 상담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상담은 7개월간의 세뇌된 못을 빼기 위해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신천지인들은 7개월동안 수백개의 잘못된 문구들을 외우고 잘못된 성격 해석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소에서 신천지 교리의 헛점들을 하나하나 집어가면서 잘못된 교리를 바로 잡으며 빠져나오도록 해야 합니다. 실제 신천지에서 활동했던 상담원들은 신천지 교리의 헛점을 책으로 만들고, 이만희 교주의 만행들 자료까지 다 수집하여 상담 온 사람들에게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짧게는 하루, 길게는 3주 정도면 치료가 된다고 합니다. 치료율은 95% 정도 ? 오~~

그래서 신천지에서는 상담소를 뱀소굴로 가르치며 상담사들은 독사라고 가르친다고 합니다. 상담소에 가면 뱀에게 영혼이 물려 지옥에 간다고...

독한 것들..

5) 신천지 구속수사?

수원 지검 형사6부는 29일 신천지 포교활동 피해자연대(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가 고발한 이만희 사건과 관련해 본격적인 수사에 나섰으나, 처벌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감염병예방법 위반과 관련해서는 이만희가 거짓자료 체출이나 은폐에 관해 직접 지시를 내린 증거가 확보되어야 하는게 증거 확보가 어렵다고 하네요..

감염병예방법은 역학조사에서 거짓으로 진술하거나 거짓 자료를 제출하는 행위, 고의로 사실을 누락하거나 은폐하는 행위를 말하며, 이는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합니다. 또한, 사안의 경중에 따라서 최대 징역 5년을 받을 수 있는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죄도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법무부는 역학조사에 대한 의도적, 조직적 거부, 방해, 회프 등 불법사례가 발생할 경우 관계 기관의 고발 또는 수사의뢰가 없더라도 압수수색을 비롯한 즉각적인 강제수사에 착수하고, 구속수하나는 등 엄청 대처할 것을 지시했다고 합니다.

하.. 정말 오늘은 뉴스를 보다가 너무 열이 받아서

신천지에 대해서 한번 조사를 해봤습니다.

물론 남들 종교활동에 관심도 없지만,

아무리 그래도 남한테 피해는 주지 말아야지요..

중국에서 들어와서는 중국 안 다녀왔다고 거짓말하고,

신천지 아니라고 거짓말하고,

지금 이런 신천지인들의 거짓말 때문에

초기에 잘 대처하고 확진자가 통제되던게

슈퍼 전파자 신천지인 때문에!!!!

온 국민이 육체적, 정신적, 경제적 고통을 다 받고 있다는게

말이 안되고 정말 열이 너무 받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 는 큰 힘이 됩니다. :D

from http://jinaroa.tistory.com/1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