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쳐 메디슨 논문과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관계,그리고 빌게이츠의 예언)

핫 이슈 코로나19바이러스, 예견된 일이다.(2015년 네이쳐 메디슨 논문과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관계,그리고 빌게이츠의 예언)

코로나19바이러스 논란

안녕하세요. 정보번식입니다. 오느릉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다시 한번 경각심을 알리기 위해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잠잠했던 바이러스가 이번 31번째 환자로 인해 이틀 사이로, 확진자가 세자리 수로 돌파한 것에 참 안타깝고, 불안하기만 하네요. 오늘 내용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2015년 어떤 논문에서 이미 예견된 일이라고 밝혔는데, 어떤 내용인지에 대해 한번 알아봅시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바이러스 연구소와 관련 있다?

윗 글은 이전에 제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는 우한 폐렴 연구소에서 유출되었다는 글을 작성했고, 여기서 말하기를 제가 추측일뿐 확실하진 않다고 밝혔습니다.

그렇지만, 오늘 제가 한 유튜버 장항준 내과TV에서 충격적인 소식을 듣고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이처 메디슨에서 2015년 나온 논문입니다.

해당 논문 사이트는 www.nature.com/artichles/nm.3985 에서 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논문은 영어로 되어있어, 사이트 번역을 돌려 한글화 시켰으므로, 오역이 있을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논문 대제목에서는 "순환 박쥐 코로나 바이러스의 SARS- 유사 군집은 인간 출현 가능성을 보여준다"이면서, 이번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내용과 비슷한 논문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밑에 비 네츠 D 치통 부터해서 랄프 S바릭 까지는 논문을 쓴 저자들입니다.

저자 들 중 Zhengli 리-시는 사진과 같이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 생명 병원" 소속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유튜버 장항준 의사분도 이 저자분이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 소속임을 보고 이 논문이 이번 코로나사태와 관련이 있겠다하고 조사를 하셨다고 합니다.

저 또한 참고하면서 추가적인 자료조사를 해보았습니다.

밑에 논문요약을 보시면 사스와 메르스의 출현으로 인해 인간에게 가장 치명적이고 위협을 하는 바이러스를 막고, 백신을 막기 위해 신종코로나바이러스를 만들어 미리 백신을 만들고 예방하기 위해 연구를 했다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우한 지역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원인으로 꼽히는 박쥐도 논문요약에 내용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논문 상으로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생활을 돕기 위해 바이러스를 미리 예방하고자 백신을 만들려고 했다고 쭉 나와있습니다.

논문에서 나온 코로나바이러스는 유전자재조합으로 만들어낸 바이러스이며, 실험대상인 쥐를 통해 확인한 결과 폐렴을 일으키는 강력한 바이러스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구소 일원들은 이 바이러스를 면역치료제 사용해 시험을 했다고 논문에서 밝혔습니다.

그렇지만, 항체를 만들기는 커녕 면역치료제도 실패했다라고 나와있습니다.

5년전 논문에서 나온 바이러스 그리고 항체 및 치료제 실패, 그리고 2020년 우한 지역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발발 및 무서운속도로 전염 중..

이 둘의 관계가 없지 않아 보입니다.

빌게이츠, 바이러스 백신을 위해 기부

이러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일어나기 3년전, MS소프트사 창업주 빌게이츠는 "전염병이 핵폭탄 및 기후변화보다 훨씬 위험할 수 있다"라고 경고한 발언이 있었습니다.

저도 예전에 이러한 발언을 듣고 그냥 넘어갔지만, 이번 사태로 인해 크게 와닿고 있습니다.

그는 "자연적 이유로 생겨난 전염병이든, 테러리스트가 조작한 바이러스에 의한 전염병이든 수억 명까지 죽일 수 있다. 아마도 10억 명을 죽일 수 있는 유일 한 것"이라고 독일에서 열린 '뮌헨 안보 콘퍼런스'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또한, 빌게이츠는 이번 바이러스가 아프리카에 퍼지게되면 상황이 더 심각해질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그러면서 빌게이츠는 이번 바이러스 연구 지원을 위해 1억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 한동안 잠잠하다가, 이번 31번째 신천지 환자로 인해 수 십명의 사람들이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나라도 이번 검열이 뚫린 것이나 다름 없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이럴 때일 수록 국민들 개개인들이 마스크를 쓰고, 자주 손씻기 등 에방을 하면 상황이 악화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하루 빨리 상황이 끝을 내렸으면 함에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이상 정보번식이었습니다.

from http://ohrealhoon.tistory.com/1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