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게이츠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치료제 1182억원기부(+빌게이츠 예언적중)

빌게이츠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치료제 1182억원기부(+빌게이츠 예언적중)

위에 글을 빌게이츠예언입니다. 빌게이츠는 과연 지금 전세계적으로 심각한상황인 신종코로나이러스사태에 대해서 알았던 걸까요. 빌게이츠예언의 영상은 지금 갑자기 급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앞으로 몇십년간 만약 무엇인가 천 만명이 넘는 사람들을 죽인다면 그것은 아마도 전쟁이 아니라 매우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일 것입니다.

미사일이 아니고

미생물일 것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우리는 핵을 억제하기 위한것에 막대한 양을 투자해왔지만 실질적으로 전염병을 멈출수있는 시스템에는 매우 적게 투자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다음 전염병에 준비되지않았습니다.

[문제는 우링게 시스템 자체가 없었던것입니다]

"준비하는데 실패하게 되면 다음엔

에볼라보다 더욱 파괴적인

전염병이 생기게 될겁니다"

만약 많은 도시지역에 퍼졌다면 환자의 숫자는 더 높았을것입니다. 건강하다고 느끼지만 전염성이 있는 사람들이 비행기나 시장에 가서 여러분이 바이러스에 감염될수도있습니다.

독서광... 빌게이츠 당신은 어떤 시대를 살았나요. 같은 시대에 사는 사람으로서 내 머리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지금 신종코로나바이러스사태에 대해서 빌게이츠는 이미 '에볼라' 를 통해서 사례를 연결시켜왔었음.

빌게이츠자산 약 1100억달러 약, 130조 6천억원 보유자 마이크로소프트창업자이긴하지만 정말 대단하네요. 신종코로나바이러스확진자들이 늘고있는상황에서 신종코로나백신과 코로나치료제는 정말 중요합니다. 빌게이츠 예언과 함께 이 분은 백신치료제 개발을 위해서 약 1182억원을 기부한 그분....캬..

"신종코로나로 위험에 처한 이들을 보호하고 백신치료제개발에도 도움을 주고싶다"

"세계보건기구 WHO,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 CDC , 중국정보 등이 질병과 가장 치열하게 싸우는 정부와 국제기구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빌게이츠예언...적중이시네요.역시 이런 분은 돈이 많아도 되는거 같아요.많아도 나눌줄 아는 그는..진정한 재력가..!!

from http://nynygen4.tistory.com/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