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국 우체국 농협 하나로마트 반값 마스크판매

약국 우체국 농협 반값 마스크판매 소식 들으셨나요?

이번에 싼값에 마스크를 구할 수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일단은 그런데 약국을 중심으로 먼저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요즘 마스크 사재기 때문에 가격이 너무 폭등해서 마스크를 구매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정부가 직접 나선 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약국까지의 전달은 시간차를 보여 구매 체감도는 크게 낮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점은 이게 전부 판매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약국에 판매되는 공적 마스크의 권고 가격을 1500원선으로 정하고 전국 약국에 이같은 마스크 판매 관련 가이드라인을 정했습니다.

그런데 권고 가격이 1500원 선이라 약국 이나 이런곳은 조금 더 높은 가격을 보일 것으로 예상이 되고

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는 마스크 판매가격을 제품에 따라 770~1980원으로 잠정 결정을 했다고 하네요

일단 농협 우체국 하나로마트 약국 여기서 제일 최고가격이 된다고 해도 2000원 안팎일 겁니다.

하지만 너무 가격이 싸서 사재기 할 수 있기 때문에 한사람당 5매 제한을 걸어둔다고 하네요

판매수량을 제한 하는 것은 잘 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제한이 없었다면 완전 한사람이 몇개를 살지 짐작이 되지 않네요..

이렇게 되면 이제 인터넷에 올라오는 kf94 kf80 등등 이런 마스크들도 가격이 점차 하향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하나로마트에서는 전날 마스크 17만4000개를 판매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50만개 판매를 목표로 공급에 나섰습니다. 그리고 전국 1400개 우체국에서도 마스크 45만개가 팔려나갈 전망입니다.

여기서 판매 우체국은 대구·청도 지역의 89개 우체국을 포함해

전국의 읍·면 지역 1천406곳이라고 합니다.

전부 다 파는것은 아니였나봅니다. 우체국은 코로나 특별관리지역이나 읍·면 지역에서만 판매한다네요.

이제 정부에서 제대로 마스크 가격을 손 볼려고 하나 보네요..

마스크 가격도 마스크가격인데 물량도 너무 없긴 했습니다.

사재기나 마스크 가격이 올라가는건 이제 그만 됐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사람이 엄청 몰릴 것 같긴 한데 마스크를 살 순 있겠죠?

몇일 상황을 봐야겠네요.

from http://urllink.tistory.com/3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