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도연 모태솔로에서 열애까지

장도연은 MBC 예능 '나혼자 산다' 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최근 예능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중 한 명인 장도연이죠. 예능 고정 출연 작품만 해도 상당한데 오늘은 장도연의 과거와 남자친구 성형과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도연 프로필 정보

장도연은 1985년 3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 출생이며 장도연 키 173.8cm 체중 56kg 혈액형은 A형에 발사이즈는 250mm 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서인천고등학교 - 인하공업전문대학 관광경영학 전문학사 -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시각정보디자인학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만 있고 형제 자매는 없다고 하네요. 장도연은 2006년 M.net '톡킹 18금'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코엔스타즈라고 합니다.

장도연은 경희대학교 출신이며 연극영화과가 아닌 시각정보디자인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재학 도중에 방송에 데뷔 하며 활동을 시작해 졸업은 하지 못하였다고 하는군요. 학교에 입학 한 것도 토익 특별 전형으로 단 3개월 공부해서 905점이 나와서 합격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토익 점수와 회화 능력에는 차이가 있어 영어 회화는 잘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장도연이 데뷔를 한 '톡킹 18금' 은 용돈이나 벌 생각으로 출연을 하였다가 1등을 하게 되며 상금을 받은 다음 방송에 흥미가 생겼다고 하네요.

당시 그 방송의 진행자였던 신동엽이 이 프로에 출연했던 허경환과 장도연의 가능성을 발견하여 개그맨 공채를 권유했다고 합니다. 이후 둘은 나란히 KBS 22기 공채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장도연은 개그맨으로는 불리한 외모로 힘듦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장도연은 그런 외모 덕에 성형 수술을 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지만 시술은 한 적이 있어도 성형 수술은 한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누구나 하는 강남 얼굴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장도연은 20대 후반까지 모태솔로라고 하네요.. 예쁜 외모와 뛰어난 몸매 그리고 많은 인기 탓에 당연히 남자친구가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는데 스스로 하얀 백지장 같은 처녀이며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 전 2006년 '토킹 18금' 에 출연 하였을 당시 남자친구의 술에 돼지 발정제를 타본적 있지만 효과는 없었다는 발언을 했다가 공식 사과를 하는 해프닝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에피소드가 없자 작가가 지어준 이야기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장도연은 과거에 재벌을 만난 경험도 있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선을 보게 된 적이 있는데 재벌이 나온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중소기업을 많이 갖고 있는 남자와 선을 봤는데 불편해 가면서 연애를 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언제 이런 사람을 만나 볼까 싶어서 선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잘 되지는 않아 모태솔로는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도연은 이상형으로 원숭이상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양세형오 원숭이 상이긴 한데 장난끼 있는 신하균의 얼굴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격적으로는 코드와 쿵짝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그렇게 지내다 29살이 되던 해 제대로 된 연애를 처음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시점으로 생각이 많이 바뀌게 되는데 성에 대해서 엄청 열어서 남자도 너무 좋게 되었다고 하네요. 스킨십에 굉장히 자유로워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장도연은 연애인으로는 이용진을 짝사랑 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둘이서 아침까지 술을 마신적도 있었는데 장도연이 너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가 차인적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알고보니 이용진은 장도연을 좋아한 것이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장도연은 주위 친구들이 결혼을 하며 일과 결혼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개그우먼이라는 직업 때문에 더욱 많은 생각을 갖게 만든다고 하네요.

확실히 장도연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많이 갖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도연은 개그우먼으로써의 정체성으로 인해 혼란스러움을 가졌다고 하는데 점점 예능인으로 넘어가며 조금 더 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느껴지네요. 조만간 장도연의 열애설과 남자친구 소식도 전해 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앞으로도 방송을 통해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장도연 화이팅!!

★박민영 성형과 몸매사진

★김태희 과거와 반전 몸매

from http://lovelove99.tistory.com/2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