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인식탁 우리집에 딱이네!

요즘 완전 더운데 꾸역구역 이사를 했습니다 허허..

더군다나 장마철인데 어쩌다보니 이런 시즌에 하게되었네요^^

이사를 하면서 4인식탁 맘에 드는걸 구매했는데, 자랑좀 해볼까 해요~

다들 어디 입주할 때 오래된 가구들을 바꾸잖아요?

그래서 저도 요번에 이곳저곳을 알아보느라 저의 정보력을

한껏 발휘했죠 ㅎㅎ결혼 하고서 가구를 신혼 이후로

처음 바꾸는 거라서 나름 신경을 썼어요~

저는 꼼꼼한 여성이기 때문에 뭐든 신경을 안 쓰겠냐만은 특히

우리 가족들이 함께 식사를 하고 사용해야 할 4인식탁과 가구들은

당연히 더욱 신경을 써야죠!!

물론 개적으로 제가 4인식탁을 선정하는데는여러가지가 있었죠.

가격도 따져보고 디자인도 보고 소재도 봤죠!

일단 저는 사당 근처에 동작역 부근에 한 매장이 있는걸 지나가다가봤는데, 가구들이 참 이쁜게많더라구요. 일단 매장은 약간 후줄근해 보였는데,,,

뭐 아무튼 간판을 보니까 마.고.앤.로.렌 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집에 와서 바로 검색을 해봤는데 알려진지 얼마 안 된 곳인거 같던데,

요즘 디자인 이쁘기로 소문나서 조금씩 알려지는거 같아요.

일단 제가 4인식탁을 고를 때 정말 신경 쓴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디자인이거든요! 요즘에 대부분의 가.구들이 참 잘나와서 거의다

좋은데, 디자인이 맘에 안 드는걸 고르면 진짜 오래 못 쓰겠더라구요.

근데 여기가 매장이 작은데도 불구하고 은근 종류도 다양했고,

뭔가 다른 큰 업체와는 다르게 아예 전문적으로 디자이너가 생산부터

판매를 같이 해버리니까 꼼꼼하게 신경쓰는 느낌을 주더라구요.

솔직히 4인식탁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왕 오래 쓸거좋은거 산다 생각하고 큰 맘 먹고 구매했습니다^^

아마 아실 분들은 아시겠죠..저렴한거 쓰다가 비닐 다 벗겨지거나

원목이라고 봤는데, 얼마 되지도 않아서 균형 다 무너지는거ㅜ.ㅜ

암튼 다들 꼼꼼하게 신경들 쓰시겠지만, 마지막으로 A/S나

사후보장까지 관리해주는 곳을 보시는게 뒤탈이 없겠죠?^^

정리를 안 하고 찍은 사진들이라 어수선하네욧ㅎㅎ

구독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당^^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nicedayday.tistory.com/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