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렌트카 가격

토픽셀프 2020. 2. 27. 21:50

제주도렌트카 가격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대만족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제가 얼마전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주도는 언제 가도 마음에 평화를 가지고 온다고 해야 하나요

그래서 제가 제주도에서 어떻게 재미나게 시간을

보내고 왔는지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자랑도

할 겸 제가 제주도렌트카를 이용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조건에 이용을 했거든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꿀팁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가서 제대로 즐기고 푹 쉬고 오려면 제가

생각했을 때 일단 여행을 떠나기 전에 모든 것을

다 알아보고 예약하고 끝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저와는 다른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긴 할 거에요

하지만 저는 기왕이면 비싼 돈내고 떠나는 여행인데

후회없으려면 여행 떠나기 전에

열심히 준비해야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제주도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관광객 입장에서 볼 때는 교통편이 불편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제주도렌트카 선택은

제주도 여행을 갈 것이라면 필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차 렌트할 때

비용을 합리적으로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 두눈 크게 뜨고 이곳 저곳 알아봤거든요

그런데 여기 저기 들어가서 알아보느니 렌트카 회사

가격마다 모아놓고 비교해주는 예약사이트를

이용해서 예약하면 간편할 것 같은 거에요

https://www.jeju-the-rentcar.com/

그래서 이번에 제주THE렌트카라는 곳을 이용해봤거든요

일단 결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정말 대만족했어요

제가 이번 여행을 혼자 다녀온 것이 아니라

엄마랑 오랜만에 같이 다녀온 여행이거든요

아무래도 엄마랑 같이 가는 것이고 나름 효도 느낌으로

가는 것이기 때문에 비용은 최대로 절약할 것은

절약하면서 엄마가 만족할 수 있을만한 코스로 짜는데 열중했거든요

그런데 이 사이트가 이용하기도 여러모로 쉽고

그래서 정말 이용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저는 제주도렌트카를

이번에 처음 이용한 것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비용을 비교해서 예약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니까 평소보다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앞으로도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면 이 사이트를 꼭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라니까요

그렇게 서울에서 간편하게 예약을 하고 나서

제주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바로 저희의 발이

되어줄 수 있는 렌트카를 픽업하러 이동했는데요

제가 이용한 곳은 조아렌트카였는데 저처럼

제주THE렌트카를 통해서 예약하신 분인데

조아렌터카에서 차량을 인수해서

이용했다고 하시는 분이 꽤 있으시더라고요

제가 이걸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렌트할 차를

받으러 셔틀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게 되잖아요

그때 저희 바로 옆에 있는 여성분이 있어서

어떻게 하다가 수다를 떨다가 알게 된 사실이였어요

세상에 이런 우연도 있나 싶다가도 제가 이용한

제주THE렌트카라는 사이트가 생각했던 것보다

인기가 많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용한 사람 입장에서

이야기를 하자면 여기가 일정에

따라서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또 제가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이유가 있었는데요

예약 사이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거든요

저는 제주도렌트카 예약을 할 때 두시특가라고 해서

오후 2시에서 4시에 타임성 할인을 진행하는데

이때 전 업체와 차종 대상으로 할인을 해주거든요

그래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른 분들 이용한 후기를 보니까

완전자차 0원 이벤트나 얼리버드특가로

이용하신 분도 꽤 있으시더라고요

조아렌트카에 도착해서 차량을 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상담을 진행해야 한다고 하셔서

잠깐의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렇게 잠깐 기다리고 있는 사이에 직원분이

본격적으로 제주도렌트카 이용을 위해서

이것 저것 안내를 해주셨는데요

일단 저는 이번에 만나게 된 직원분이 상당히

친절한 스타일이셔서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대부분 이런 서비스직을 하고 있으신 분이

친절한 경우가 많은데 불친절하신 분도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직원분이 일단 친절하시고

차량 인수 하는 방법과 다 이용하고 나서

반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알려주셔서

제주THE렌트카를 통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처음에는 좋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용하니까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그냥 개인적으로 이 업체를 믿고

이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좋은 업체를 알게 해준

제주THE렌트카에 감사한 생각이 들었어요

어떤 분은 제주도렌트카를 이용할 때 그동안

자기가 몰아보고 싶었던 차를 몰아보는 것이

최고라고 이야기하시는 분이 있으신데요

저는 그렇게 되면 익숙하지 않아서 혹시나

사고가 나지 않을까 불안한 마음이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올 때마다 안전이나 여러 옵션이 있는

신차 위주로 늘 예약을 했어요

매번 신차 위주로 예약을 하면서도

차량 내부 상태나, 세차 상태에서 한 가지는

꼭 아쉬웠던 적들이 있었는데,

여기 THE렌트카 통해서 예약한 소나타는 제대로

새차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몇번 물어봤거든요

그런데 제가 전화를 할 때마다 상냥하게 받아주시고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전화 문의나 실시간 홈페이지 채팅을 이용해서

상담이 가능하니까요

만약 궁금한 부분이 있다 이런 분은

언제든지 상담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실 거에요

제주도렌트카를 업체에서 받고서

바로 저희가 묵을 숙소로 이동을 했어요

일단 숙소에 이동해서 휴식을 어느 정도

취하기도 하고 짐 정리도 해놓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말이죠

그렇게 어느 정도 정리를 끝내고 카페 투어를 나섰는데요

저희 엄마가 저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소녀 감성이시거든요

그래서 예쁜 카페에 가시는 것을 상당히 좋아하세요

그래서 첫 번째 여행 코스로 숨비아일랜드로 이동을 했어요

여기가 어떤 곳이냐면 제주소품제작체험이 가능한 카페거든요

별별 카페가 다 있지 않나요?

이 카페를 제가 인터넷을 통해서 검색을

하자마자 저희 엄마가 여기 가면 정말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 여행에

있어서 이 코스는 무조건 넣어야겠다 이런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정확하게 제 예상이 적중했어요

엄마가 가자마자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카페여서

기념품을 직접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이게 숨비아일랜드에 방문해서 저와 엄마가 만든 캔들인데요

엄청 귀엽지 않나요?

만약 제주도에 갈 생각이 있으시고 제주도 가서

뭔가 독특한 카페에 가고 싶다고

이야기하시는 분이 있다면 저는 단연코

숨비아일랜드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희 엄마가 원래 셀카라던지

이런 것을 잘 안찍는 스타일이시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소품을 만들고 이런 것 자체가

너무 재밌으셨는지 셀카도 찍고 한껏 신이 나셨더라고요

소품을 만들 수도 있지만 판매하는 것을

구매할 수도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나는 그냥 구경만하거나 구매만 하고

싶다 이런 분도 오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이번에 제주도에 가서 정말

숨은 맛집이랑 카페를 많이 찾아다녔거든요

만약 제주도렌트카를 이용하지 않았으면

이렇게 여기 저기 찾아다니면서 여행하기도

어려웠을 텐데 여러모로 제주THE렌트카를 이용해서

미리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는 멀리서 봐도 정말 분위기가 다한 곳이지 않나요?

여기가 아뜰리에인이라고 해서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제주도렌트카를 이용해서 숙소에서 금방 이동할 수

있어서 엄마도 일정이 그렇게

힘들지 않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엄마가 평소에 체력이 약한 편이거든요

그래서 엄마랑 제주도 여행을

갈려면 제주도렌트카가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운좋게 비교해서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되서 엄마랑 정말 행복한

여행을 하고 돌아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엄마는 아직도 아뜰리에인에서 먹었던 차와

샌드위치 맛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조만간 제주도 여행 한번 더 가야할 것 같아요

from http://junggakismoojuck.tistory.com/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