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가람 여윤정 결혼

토픽셀프 2020. 2. 26. 15:04

홍가람 여윤정 결혼

2020년 2월 26일 여윤정과 홍가람은 지난해 10월 충청북도 단양에서 진행된 온달축제를 계기로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11월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으며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여윤정은 인터뷰를 통해 “홍가람은 개그맨이긴 하지만 진중하고 성실한 사람이다. 무엇보다도 함께 살면 재미있을 것 같더라”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들은 설 연휴 끝나고 상견례도 마쳤다고 하며 애초 3월 초 결혼식을 목표로 준비했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식을 5월 2일로 연기했습니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완기가 맡고, 축가는 V.O.S 박지헌, 차수경, 전초아가 부를 예정입니다.

한편, 여윤정은 199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2001년 MBC ‘코미디닷컴’의 ‘알까기 리그’에 최양락과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홍가람은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현재는 배우 활동을 병행 중 입니다. 그는 ‘웃으면 복이 와요’ ‘개그야’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했으며 2013년엔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신혼 여행은 오는 4월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선교 겸 떠날 계획이었으나, 이 또한 불투명하다고 하며 여윤정은 2세 계획에 대해 “나이가 있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면서 “일단 한 명 낳아보고 생각해볼 것이다. 내가 노처녀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이 돼주고 싶다”고 강조했습니다.

대한민국 코미디언 홍가람은 1980년 4월 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40세 입니다. 2000년 SBS의 코미디 프로그램 '웃으며 삽시다'를 통해 데뷔, 프로그램 폐지 후 군 복무를 마치고 2005년 웃으면 복이 와요를 통해 복귀하며 계속 MBC 코미디 프로그램에 등장합니다.

자신의 장점인 빼어난 연기력으로 코너의 주역들이 웃길 수 있도록 받쳐주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예로 들면 최국TV에서는 추대엽의 동생으로 나와서 별 거 아닌 이유로 형과 다투는 깨알 같은 모습을 보이거나, '초고령화시대'에서는 조상님들에게 갈굼받는 중간급인 증조할아버지 역할을 맡았습니다.

웃으면 복이 와요, 개그야, 하땅사,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코미디의 길로 이어지는 MBC 코미디 프로그램의 길고도 짧은 역사를 함께 한 희극인이지만 MBC 코미디가 휘청거리던 시절에는 tvN의 코미디빅리그나 MBN의 개그공화국에 출연했습니다. MBC 코미디가 완전히 끊어졌을 때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 역시나 자신의 장점인 빼어난 연기력으로 코너의 주역들이 웃길 수 있도록 받쳐주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다만, '내 친구는 대통령'에서는 본인이 가장 웃기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자신의 친구인 대통령에게 온갖 어이없는 부탁을 하면서 오히려 큰소리를 지르는 뻔뻔한 시골 어르신 역할을 맡았습니다. 최국은 미쳐 죽는 연기로, 유상엽은 옆에서 웅얼웅얼거리는 연기로 홍가람의 개그를 받쳐줬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특기를 살려 연극 배우로 활동 중 입니다.

MBC 코미디에 오래 출연했고 공채들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MBC 공채로 보일 수 있겠지만 실은 특채 출신입니다. 대학생 때 개그 동아리 활동을 했는데 유서 깊은 동아리였고 1기 선배가 바로 틴틴파이브의 표인봉 입니다. 홍가람은 전역 후 개그를 더할 생각이 없었지만 표인봉이 자비까지 들여 자신의 개그 활동을 지원해준 덕분에 개그를 접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틴틴엔터테인먼트가 출범되자 홍가람도 계약하며 MBC 코미디에 특채로 합류하게 됩니다.

여러 번 강조했듯 연기력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개그맨 중 한 명입니다. 특히 어르신 역할을 맡을 때 위화감 없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최국TV에서 배우 지망생인 최정태와 연기 대결을 펼치는데 껄렁거리고 모자라보이는 평소 이미지와는 달리 진지한 정극 연기를 펼치자 최정태는 꿈이 짓밟혔다고 울었습니다.

최국과는 각별한 관계라고 합니다. MBC 코미디에 합류한 후 5년 넘게 최국과 코너를 진행했으며 코미디빅리그나 개그공화국은 물론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최국과 함께 코너를 진행했습니다.

from http://pursuefreelife.tistory.com/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