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시 추석연휴 응급상황 병원, 약국 이용 안내
서울시 추석연휴 응급상황 병원, 약국 이용 안내
서울시 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명절 연휴기간 병원·의원, 약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응급진료상황실을 설치하고, 응급 및 당직의료기관·휴일지킴이약국을 지정한다고 합니다. 특히 시내 67개 응급의료기관과 종합병원 응급실은 평소와 동일하게 24시간 운영하며, 당직의료기관은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이용해야 합니다.
추석연휴 서울시 에서는 활기차고 편안한 추석을 보낼 수 있또록 당직, 응급의료기관 67개, 당직의료기관 2191개소와 휴일지킴이 약국 3519개소가 추석 연휴 기간 중 문을 열어 응급환자에 대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서울시 추석연휴 응급상황 병원, 약국 이용 방법은 응급의료기관은 24시간 진료, 당직의료기관은 명단에 첨부된 시간동안 진료합니다. 당직‧응급의료기관 등 연락처를 알고 싶으시면 119구급상황관리센터, 120다산콜센터를 통하여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응급의료포털 E-Gen http://www.e-gen.or.kr/egen/main.do 에서 자세한 당직응급의료기관과 휴일지킴이 약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스마트폰 앱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도 있는데 ‘응급의료정보제공’(e-gen)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추석연휴 자치구 상황실 운영은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 입니다.
서울시 응급의료기관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과 같이 2018 서울시 추석연휴 응급상황 병원, 약국 이용 안내 로 당직, 응급의료기관, 휴일지킴이약국에 대하여 안내드렸습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를 가족과 함께 보내시기 바랍니다.
from http://everyday1.tistory.com/53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