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판 여행 코스 추천! 맛집 Best!

백점만점 완벽한 여름휴가지, 사이판

다가오는 여름 휴가! 아직 어디갈지 정하지 못했다고요? 이 글에 주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뜨거운 여름이 찾아온게 온 몸으로 느껴지는 하루네요! 여름 방학, 여름 휴가 계획을 아직 준비하시지 못한 분들께 반짝 여행이 가능한 완벽한 장소를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다들 준비되셨나요?

사이판 필수 여행코스

마나가하 섬 | 사이판에 왔다면 이 곳은 필수!

사이판에서 꼭 가봐야하는 1순위로 꼽히는 이 곳! 바로 마나가하 섬입니다. 가라판에서 배로 약 15분 가량 떨어져 있는 곳으로, 섬 전체 돌아보는데 30분 정도 소요되는 작은 섬이랍니다.

북 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꼽힐 만큼 경치가 좋은 곳이랍니다.사진으로도 느껴지듯, 맑고 푸른 바다와 울창한 나무들로 구성된 산책로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줄 환상의 섬이랍니다.

이 곳에서 꼭 해보셔야 하는 것이 바로 스노쿨링이랍니다! 물이 너무 맑아서 물고기와 함께 수영이 가능한 곳이에요! 튜브나 스노쿨링 장비들을 가져가면 가장 좋으나 혹시나 없으신 분들은 섬 내에서 대여가 가능하답니다. 파라솔부터 비치체어 구명조끼까지 모두 대여가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니 사이판 시내나 여행 출발하기전 사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섬내에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술과 음료도 판매한답니다. 신나는 물놀이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 딱 좋답니다. 투어를 이용하면 간혹 점심을 제공해주는 곳도 있답니다!

푸른 하늘과 탁트인 바다 그리고 새하얀 모래사장. 생각만해도 심장이 쿵쾅거리지 않나요? 섬 입장가능 시간 ( 4시이전 )과 수용인원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섬 전체가 정말 깨끗하고 조용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휴가를 즐기기에 정말 좋답니다.

산책로와 해안가를 따라 여행하다보면 인생샷을 찍기에도 정말 쉽답니다! 예쁜 비키니나 사이판 시내에서 살 수 있는 사이판 티셔츠를 입고 찍으면 인생샷은 식은 죽 먹기!

여유로운 여행을 선호한다면 아침 일찍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간 후 4시즈음 섬 밖으로 나오는 투어를 선택하세요! 책과 이어폰을 챙겨가서 햇살아래에서 음료 한잔과 함게 책을 읽으며 보내는 하루, 듣기만 해도 천국 같죠?

그럼 이렇게 아름다운 마나가하 섬 어떻게 가는지 알려드릴게요!

바나나보트, 레저보트, 반 잠수함,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제가 직접 타본 두가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첫번째로 가장 추천해드리는 방법인 패러세일링입니다. 마나가하 섬의 전체 모습뿐 아니라 사이판 본 섬의 모습 푸른바다와 하늘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두번째는 반 잠수함이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여행하는 분께 추천하는 방법으로,

이렇게 멋진 배를 타고 배 위에서 바다를 한번 그리고 배 아래층에서 만들어진 창문으로 바다 속을 한번 볼 수 있답니다. 사이판을 특별하게 즐기고 싶지만 패러세일링은 조금 무섭다 하는 분들께 딱이랍니다.

운이 좋아서 이렇게 선장님께서 운전석도 보여주셨어요!! 한국어도 조금 하실 줄 아시는 선장님! 사이판은 사람들이 모두 친절해서 참 좋은 여행지였답니다.

마이크로 비치 | 아름답기로 소문이 자자한 곳!

다음으로 소개드릴 사이판 꼭 가봐야하는 곳! 은 바로 마이크로 비치입니다. 마나가하섬만큼 아름답기로 소문난 이 해변은 석양이 질무렵 방문하면 인생에 길이 남을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시원한 맥주 한캔 들고 해변가를 거닐며 사이판의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정말 좋은 곳으로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않아도,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 여행의 즐거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소랍니다.

해질녁 뿐만 아니라 이렇게 낮에 방문하셔도 맑고 얕은 해변이기에 가족들과 물놀이를 하거나 햇볕을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랍니다.

무료로 이용가능한 비치체어들도 있어서 일광욕도 즐기고 신발을 벗고 시원한 바닷물에 발을 담그며 해변가를 따라 쭉 걷다보면 너무 아름다워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이었답니다. 사진도 잊지말고 찍어놓으시고요!!

귀여운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해변가 바도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 왔는데 분위기에 맞게 예쁘고 맛있는 칵테일도 한번 마셔봐야겠지요!

그로토 | 자연의 신비로움을 한 눈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자연의 신비로움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이곳, 그로토입니다. 세계 다이빙 명소로 유명한 이 곳은 나무로 둘러쌓인 동굴을 지붕으로 신비롭게 빛나는 푸른 물 속을 수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조금은 위험할 수 있는 지역이기에 투어이용을 꼭 추천해드려요! 투어를 이용하시면 픽업 + 구명조끼 + 스노쿨링 + 시원한 음료 가 보통 포함되어 있어 액션캠외에는 준비해갈 필요가 없답니다. 스쿠버다이빙을 원하신다면 스쿠버다이빙 투어도 있답니다!

액션캠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영화속에 온듯한 신비로운 느낌이지요? 운이 좋다면 굉장히 많은 물고기떼도 볼 수 있는 곳이며 제가 이용한 곳의 투어 가이드 분들은 공기방울 만드는 방법 등도 알려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놀았답니다! 유아와 동반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지 않지만 10대의 자녀와 여행을 한다면 정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거에요!

사이판에서 여름 액티비티!

패러세일링

사이판! 어떤 곳을 꼭 가봐야하는지 아시겠죠? 이제, 사이판에서 꼭 해봐야 하는 것들을 알려드릴게요! 여름 여행지이다보니 정말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경험해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은 바로 이 패러 세일링 이에요. 아름다운 마나가하섬과 사이판 본섬을 모두 한눈에 담을 수 있으며 바다 색도 하늘 색도 너무 아름다워서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만들었답니다. 제가 이용한 투어 가이드 분들이 보트를 요리조리 잘 운전하셔서 놀이기구 타는 것처럼 오르락 내리락하는 재미난 경험도 했답니다! 커플, 친구와 함께 여행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액티비티에요!

서커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서커스 입니다!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분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으로 멋진 언니 오빠들의 댄스 공연과 묘기 그리고 마법쇼까지 볼 수 있으며 마지막엔 백호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답니다! 음료 혹은 식사와 함께 나오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 자녀분들과 여행하시는 분이라면 이 곳은 필수로 가보세요!

바다 낚시

세번째로 추천하는 것은 바로 바다 낚시 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액티비티로, 작은 배를 타고 사이판의 바다 한 중간에서 바다 낚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게다가 잡은 물고기를 그 자리에서 바로 회로 떠서 먹을 수 있는 엄청난 경험까지 할 수 있답니다. 갓 잡은 회의 맛은 먹은 사람만 안다죠?

사이판 별5개 맛집만 모았다!

부바검프 | 미국식 새우튀김을 맛보고 싶다면!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사이판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인 부바검프입니다. 미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으로 전세계 다양한 나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유명한 곳이랍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게 잘 되어 있어요!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곳으로 포레스트 검프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만한 인테리어 소품과 명언 그리고 포스터들이 가득했답니다!

엄청 큰 새우튀김!!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되며 레몬, 타르타르 소스도 곁들여 나온답니다. 양이 많아서 다 먹지못하면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쫀득한 식감에 바삭한 튀김옷까지! 맥주와 함께하면 딱 좋을 것 같았던 맛이었어요!!

위치는 가라판 중심가 티 갤러리아 맞은편이라서 찾기가 굉장히 쉽답니다!

모비딕 | 아름다운 사이판을 그대로 담은!

핑크빛 벽과 파란 간판으로 겉모습부터 귀여움이 한껏 느껴지는 이 레스토랑은 바로 모비딕이라고 불리는 해산물 요리집이랍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미국 해안가의 동네 식당처럼 소소하고 조용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요! 가장 유명한 요리는 스테이크와 랍스타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약 15달러 안밖으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고른 요리는 해산물 꼬지와 함께 감자튀김 그리고 밥이 함께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스프를 스타터로 주는데 스프조차 정말 맛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레스토랑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가라판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도보로도 얼마든지 다녀올 수 있는 거리랍니다. 조용한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분위기도 더욱 좋아요!

더 쉑 | 귀여운 브런치 카페!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이 곳, 바로 더 쉑 브런치 카페입니다. 미국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아기자기한 곳으로 맛, 가격, 친절함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추천 레스토랑이랍니다.

요일별로 추천메뉴가 있으며 너무 늦은 시간에 가면 재료가 떨어져서 원하는 것을 맛볼 수 없기에 이른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리뿐 아니라 음료와 디저트도 정말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기에 꼭 모두 맛보고 오세요!

저는 이렇게 다양한 요리를 골고루 시켜보았답니다. 모두 정말 맛있었지만 바나나 초콜렛 팬케익이 너무 맛있었어요!! 소다도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음식전체가 정말 소문처럼 다 맛있는 것 같았어요.

TIP

간단하게 팁 이야기 해주면 좋아요!

사이판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기에 택시나 렌트카를 이용하셔야 한답니다. 조금 멀긴하지만 음식 맛이나 친절도 가격면으로 정말 괜찮은 곳이기에 꼭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이에요!

from http://koko0673.tistory.com/4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