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지아 트빌리시 여행 나만 아는 도시 걸으며 여행하기

조지아 트빌리시

여행 힙스터가 되보자/누구보다 빠르게 조지아 발도장 찍기

조지아 트빌리시

조지아가 기독교를 국교로 받아들인 첫 나라 중 하나 인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만큼 수도인 트빌리시 에는 아기자기한 중세 양식의 교회들과 자연 경관이 잘 어울러져 있답니다. 아직 많은 관광객들이 찾지 않는 곳이니 만큼, 올드 트빌리시의 모습 그대로를 온전히 담을 수 있는 곳으로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해보세요.

조지아 트빌리시

포토스팟

성 삼위일체 대성당

TIP

조지아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정교회 건물 중 하나인 성 삼위일체 대성당이 트빌리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989년에 시공을 하여 중세와 현대적인 감각이 공재한다고 합니다. 성 삼위일체 대성당에서 사진을 찍을 때는, 건물 앞 계단에 앉아 조지아의 푸른 하늘과 대성당이 같이 나오도록 찍어보세요!

평화의 다리

평화의 다리

수안의 TIP

2010년에 완공된 조지아 트빌리시 평화의 다리는 이제 트빌리시의 명물로 자리매김 하였는데요. 특히 밤에 아름다운 것이 LED 조명이 유리 블록마다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다리의 가운데에서 활 모양의 다리를 뒷 배경으로 두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어보세요.

추가) 기타 팁

트빌리시 나리칼라 요새

TIP

트빌리시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나리칼라 요새를 방문하는 것인데요. 무려 4세기 중반에 지어진 요새로,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 할 수 있답니다. 나리칼라 요새로 올라가는 케이블카 안에서 ‘Mother of Jeorgia’라는 여신상도 놓치지마세요.

여행지 주변 추천 숙소 BEST 3

트빌리시 메리어트 호텔

1. 5성급 호텔

2. 럭셔리 호텔

3. 도시 중심 위치

객실 – 디럭스 트윈 게스트 룸

트빌리시 메리어트 디럭스 트윈 룸

혼자 여행하거나 커플 여행이 아닌 이상 어디서 묵든 트윈 룸이 가장 편하죠? 트빌리시 메리어트는 Shota Rustaveli 라는 트빌리시 주요 애비뉴에 위치해 어느 객실에서든 예쁜 길거리를 바라 볼 수 있습니다. 혹시 하나의 침대를 사용하고 싶다면 넉넉한 킹 사이즈 룸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욕실

유럽 여행 할 때 꼭 필요한 객실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메이크업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조명이 달린 거울이 있으니 외출 시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조식

레스토랑 파티오

트빌리시 메리어트는 두 종류의 조식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식’ 또는 ‘풀 아메리칸 조식’. 간단한 조식은 13달러, 풀 아메리칸 조식은 20달러로 보다 풍성한 조식이 필요하다면 풀 아메리칸 조식을 선택해보세요.

로비 / 부대 시설

로비

트빌리시 메리어트는 24시간 데스크 운영에, 24시간 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맞이하는 높은 천장과 대리석 기둥은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외관 / 인테리어

트빌리시 메리어트

트빌리시 메리어트는 조지아 트빌리시와 딱 어울리는 고풍스러운 건물 외관을 자랑합니다. 캐리어와 함께 호텔 앞에 도착하는 순간 바로 기분이 좋아질 것 같지 않나요?

래디슨 블루 이베리아 호텔

1. 5성급 호텔

2. 부엌이 있는 객실

3. 올드 트빌리시 위치

객실 – 프리미엄 룸

프리미엄 룸

래디슨 블루 이베리아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트빌리시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객실에서 묵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올드 트빌리시에 위치하여, 멋진 파노라마 시티뷰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룸을 선택해보세요.

어메니티

래디슨 블루 이베리아 호텔 프리미엄룸

슬리퍼, 다리미, 쇼파 등이 각 룸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만 6세 이하는 간이 침대가 무료로 제공되니, 예약 시 꼭 문의해보세요.

조식

래디슨 블루 이베리아 호텔 레스토랑

래디슨 블루 이베리아 호텔 조식은 뷔페식인데요. 혹시 아침에 레스토랑까지 내려가기 귀찮다면, 로비에 객실로 조식을 가져다달라고 요청해보세요.

로비 / 부대 시설

로비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후 12시입니다. 체크인은 자정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외관 / 인테리어

래디슨 블루 이베리아 호텔

래디슨 블루 이베리아 호텔은 2009년에 리뉴얼 공사를 한 번 마쳤습니다. 총 18층으로 지어져 멋진 시티뷰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트빌리시

1. 4성급 호텔

2. 가성비 최고

3. 명소 접근성

객실 – 트윈룸

트윈룸

1박에 10만원 정도로 묵을 수 있는 유럽의 호텔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탁 트인 뷰의 스탠다드 트윈룸에 묵어보세요.

어메니티

트윈룸 욕실

기본적으로 호텔이 갖추어져 있는 에메니티는 모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룸에 욕조는 없습니다.

조식

조식 레스토랑

홀리데이 인 트리빌시 호텔은 기본 뷔페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만 12세 이하 아동은 한 객실 당 4명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로비 / 부대 시설

로비

홀리데이 인 트빌리시는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외 수영장은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오픈하여 여타 호텔보다 오랜 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외관 / 인테리어

홀리데이 인 트빌리시

총 21층의 호텔로, 홀리데이 인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굉장히 모던하고 깔끔하여 취향을 타지 않는 답니다.

from http://koko0673.tistory.com/5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