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대부도/영흥도 우럭 선상낚시/바다낚시/펜션바베큐파티/제이파블로...

새벽 3시부터 달리고 달려 인천 영흥도에 도착!!

우럭낚시 한번 해보겠다고 새벽3시까지 못일어날까 두려워 잠도 제대로 못자고 왔답니다^^;;

미리 예약해 둔 배로 고고~

낚시대는 대여를 했고 저희는 8시간정도 낚시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밑밥

(지렁이, 새우, 미꾸라지 등)을 충분히 구매를 했어요~

역시...배멀미!!ㅠㅠ 오전 내내 낚시를 하고 오후부터는 배멀미가 와 제대로 낚시를 못했네요 ㅎㅎ

그래도 오전내내 많이 잡아놔서 회는 충분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

역시 바다낚시 후 배에서 바로 먹는 회가 꿀맛~~ㅋ

낚시 후 미리 예약 해 놓은 펜션으로 go~go~

미나리 전복 새우 조개등 엄청난 해물재료를 넣고 해물탕을 끓였어요~ㅋㅋ

주먹밥에 고기 굽는 시간까지 어마어마한 시간이...소요...ㅋㅋㅋㅋㅋㅋ

먹는 시간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더 걸리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저렇게 다양하게 재료를 들고와서 즐거운 바베큐 파티를 즐겼죠^^

1박후 대부도는 어느 카페가 핫할까~~ 검색 하다가 알게 된 제이파블로 카페!!(J.PABLO COFFEE)

야외까지 뻥~ 뚫려있어서 마음까지 뻥 뚫린 느낌이랄까~

제대로 힐링하고 왔어요!!ㅋ

여러분들도 여유롭게 하루쯤은 드라이브 삼아 시간내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네비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61 / 대부북동 1826-271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주말 10:30 - 22:00

from http://hllovesub.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