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적참견시점 젝스키스 대기실무대 벌칙,전참시 조명섭 송실장,이영자...

전지적참견시점 젝스키스 대기실무대 벌칙,전참시 조명섭 송실장,이영자맛집

share this post

200222 전지적참견시점 젝스키스 무대 벌칙,전참시 조명섭 송실장,이영자 식당

오늘 전지적참견시점 방송 예고와

선공개를 살펴보니 젝스키스 4인조의

무대 대기실이 선공개가 되었다고

하구요 그러면서 벌칙도 예고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젝스키스는 대기실에서

연습 열풍이 불었는데 벌칙 분장을

걸고 열심히 연습하시던데 다들

중학생 같다는 이야기를 하셨다고 하던

전지적참견시점 mc분들

그리고 이어서 트로트 신동 조명섭씨가

전지적참견시점에 처음 출연을

하셨는데요 이영자씨 매니저 송성호실장이

함께 다니신다고 하더라구요

조명섭씨는 99년생 22세라고 하구요

빈대떡신사 무대도 공개가 되었고 송실장님이

이영자씨의 추천맛집 식당에도

함께 했다고 하던 오늘 전지적참견시점

방송이었다고 하네요 ㅋㅋ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WRITTEN BY

from http://yoloload01.tistory.com/3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