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 코로나 로 인해 첫사망자 발생 ,중국 코로나바이러스 생화학무기?

이번 소식은 슬픈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비상이라는 것 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이탈리아에서도 첫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사망한 코로나19 감염자는 78세의 남성입니다.

그가 사는 파두아는 코로나19 확진자 2명이 있는 베네토 인근 마을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사망한것인지

코로나 감염때문에 사망한 것 은 아니다 라는 의견으로 뉴스에서 갈리고 있네요.

정확히는 조금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확진자가 급증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럽에서도 난리긴 난리네요..

중국 때문에 문제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상한 루머가 하나 퍼지고 있던데요

중국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의 생화학 무기라는 소문도 있더라구요

한 언론매체에서 보일 박사가 그런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우한에서 다루는 생물 안전 4급 슈퍼 실험실 이 있다는 이유였는데요.

그리고 보일 박사는 이런말을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공격적인 생화학 무기이고, WHO 세계보건기구도 이 사실을 이미 알고 있다'고 언급했답니다

아직 확실한 정보는 아니지만 이런 소문도 있다고 하길래 말해드렸습니다.

그런데 그 의견은 아직 믿음직 스럽진 않네요..

from http://urllink.tistory.com/2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