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신영 공식입장 고소진행

<이신영 공식입장>

사랑의 불시착에서 박광범 역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은 배우 이신영이 악성루머 유포자를 고발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일 이신영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신영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루머 및 허위사실을 유포한 가해자에 대해 지난 18일자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형사고발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신영 학폭 의혹을 처음 제기한 A씨는 앞서 허위사실 유포를 인정한 뒤 용서를 구했고, 소속사와 이신영은 재발 방지 약속을 받은 상황이었다.

하지만 '사랑의 불시착' 종영 전 갑작스러운 학폭 루머로 인해 고초를 겪었다.

지난 4일 이신영 소속사 포레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에 대해 학창시절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가족과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을 했다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이 없었고, 다만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의해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린다고 전해 드리는 바 입니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이신영 소속사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 소속사 이신영 배우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루머 및 허위사실을 유포한 가해자에 대해

2020/02/18일자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형사고발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고발접수증명원 및 보도자료를 첨부합니다.

from http://507507.tistory.com/3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