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상헌 아나운서 하차

토픽셀프 2020. 2. 20. 15:07

한상헌 아나운서 하차

2020년 2월 18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KBS 더라이브 진행 한상헌 아나운서 수시 성관계 논란'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들은 해당 영상에서 "언론에 보도된 '유흥주점에서 3억 협박당한 남자 아나운서' 의 정체는 한상헌"이라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최근 술집 여성이 한 아나운서에게 자신과의 만남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해 징역형을 받았다는 보도의 주인공이 한상헌이라고 밝힌 것입니다. 한상헌 KBS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프로그램에서 결국 하차합니다. 강용석의 유튜브 채널 '가세연'에서 제기된 사생활 폭로 직후 불거진 일입니다.

KBS 관계자는 20일 "한상헌 아나운서는 오늘 '2TV생생정보'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면서도 "향후 '생생정보'와 '더 라이브' 하차를 논의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가세연 폭로와 관련해서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회사가 공식입장을 낼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구설에도 올랐고 일신상 이유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19일 한상헌 아나운서의 KBS2 '2TV 생생정보' 하차설이 제기됐습니다. “일신상의 이유로 자진 하차했다”는 설명이었지만 당일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인사나 하차 언급도 없었습니다. 이어 한상헌 아나운서가 출연 중인 KBS1 '더라이브'에서도 하차한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마친 이날 '더 라이브'는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비상 방송으로 결방됐으나 한상헌 아나운서는 20일 방송부터 하차한다는 것 입니다.

가세연의 강용석 변호사는 "B씨와 C씨는 아나운서가 돈이 굉장히 많이 있는 것으로 착각하고 3억을 내놔라 한 것 같은데, 돈이 없으니까 200만원을 뜯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상헌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입사 당시 유부남 신입사원인 사실이 공개돼 관심을 끈 바있다. 올림픽과 아시안게임 등 주요 스포츠 이벤트에서 메인 MC를 맡았으며 '추적60분', '천상의 컬렉션' 등을 진행해 왔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3단독 김춘호 판사는 6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공갈) 혐의로 기소된 유흥업소 종업원 A씨와 손님 B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아나운서 한상헌은 1981년 1월 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39세 입니다. 키 187cm,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종교는 가톨릭 입니다. 가족사항으로 배우자인 부인 김시연이 있습니다.

방송경력으로는 2014년 KBS2 '누가 누가 잘하나', 2015년 KBS1 'KBS 뉴스 9 스포츠 9 - 주말', 2015년 KBS2 '2TV 아침', 2016년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 2016년 KBS2 '추적 60분', 2017년 KBS1 '천상의 컬렉션', 2019년 '2TV 생생정보', '더 라이브' 가 있습니다.

2014 인천 아시안 게임 홍보 차, 루리웹에 인증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홍보차이지만 상당한 접속일 수를 기록해 진정한 이용자임을 입증했습니다. 링크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아서는 윤성빈 선수를 위한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은 적이 있습니다.

'검은별'이라는 인디밴드의 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밴드의 두 번째 싱글 'Fight Fight Fight'의 앨범 커버를 이말년이 그려주었습니다.

2020년 2월 19일에 한경닷컴 단독 보도로 현재 출연 중인 2TV 생생정보와 더 라이브 MC 자리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차 사유는 일신상의 이유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후 KBS 측은 하차하는게 절대 아니라며 2TV 생생정보의 하차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2월 20일에 KBS측에서 다시 공식 입장문을 냈는데, 일단 20일날 생생정보 방송에는 출연할것이며 향후 생생정보와 더 라이브에서 하차 논의를 할것인데, 이유는 구설수에 올랐고 일신상의 이유도 포함되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기사화 되고 있는 논란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KBS측에서 공식입장을 낼 계획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from http://unknowspace.tistory.com/3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