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세종 특별출연 낭만닥터 김사부2
양세종 특별출연 낭만닥터 김사부2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낭만닥터 김사부2!
이번에 배우 양세종이 '낭만닥터 김사부 2'에 특별 출연한다고 합니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입니다.
지난 9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18.5%, 전국 시청률 18.2%, 순간 최고 시청률 20%를 달성하며 동시간대에 방송된 지상파-종편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수성했습니다.
특히 2049 시청률에서는 7.5%를 기록, 월요일 전 채널 전 프로그램 1위를 수정하며 월화 왕좌로서의 위엄을 확고히 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측은 4일 방송에 배우 양세종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양세종은 이번 특별 출연에서 '노개런티'를 자처, 진정한 '우정 출연'의 의미를 되새겼다는 후문입니다.
4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2’ 10회에는 시즌1에서 도인범 캐릭터를 연기한 양세종이 짧게 등장했습니다.
뒷모습과 턱선으로만 등장했지만, 방송에 앞서 특별 출연을 예고한 만큼 도인범을 연기하는 양세종이 분명했습니다.
앞서 양세종은 '낭만닥터 김사부 1'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특별출연'의 의미가 더욱 깊습니다.
양세종은 이번 특별출연에서도 시즌1에 이어 도윤환(최진호 분)의 아들 도인범 역으로 등장합니다.
양세종은 또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작품으로 '낭만닥터 김사부 2' 특별 출연을 감행해 각별함을 더합니다.
양세종은 특별 출연에 대해 "'낭만닥터 김사부'와 도인범은 저에게 정말 뜻깊고 소중한 선물이다. 오랜만에 도인범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이다"면서 '낭만닥터 김사부'와 도인범 역할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번 특별 출연이 저에게는 굉장히 특별한 기억으로 오랫동안 남아있게 될 것 같아 저 역시 많이 설레고, 기대가 된다"라며 "'낭만닥터 김사부 2'를 향해 끝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얘기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정말 재밌으니 안보신분들은 꼭 보시길바랍니다.
이번에 양세종 나오는것도 꼭 챙겨봐야겠네요.
낭만닥터 김사부2 파이팅!
from http://e.rerusi.com/13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