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걸이 꿈해몽 알아서 정리

귀걸이 꿈 총정리

재미로 보는 꿈해몽 입니다 오늘은 귀걸이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꿈에서 한쪽 귀에만 귀걸이를 하는 꿈---자신의 배우자나 연인과의 안좋은 일이 일어 날수 있는 귀걸이 꿈입니다 이 꿈을 구었다면 당분간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꿈에서 귀걸이를 하는 꿈은 ---이꿈은 위와는 반대로 연인이나 배우자와 관계가 좋아지고 둘의 사랑이 더욱더 무르익어 가는 귀걸이 꿈해몽 입니다.

꿈에서 귀걸이를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재물금전운이 안 좋아 질수도 있고 운세가 조금 안좋아 질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귀걸이 꿈 입니다.

꿈 에서 귀걸이를 선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 귀걸이 꿈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사회적으로도 성공 할수 있는 일이 생기게 되는 귀걸이 꿈해몽 입니다.

꿈에서 귀걸이를 사는 꿈해몽은 ---승진을 하거나 자격증등에 합격할수 있는 귀걸이 꿈 입니다.

귀걸이를 줍는 꿈은 ---횡재수와 건강이나 이름을 떨칠수 있는 귀걸이 꿈해몽 길몽 입니다.

꿈에서 타인의 귀걸이를 뺏어오는 꿈은 ---경쟁에서 승리를 하거나 합격 승진등과도 연관되어 크게 기뻐하는 귀걸이 꿈해몽 입니다.

꿈에서 귀걸이를 고르는 꿈해몽 ---구설수에 오를수도 있으며당신을 경쟁하고 시기하는 사람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귀걸이 꿈입니다.

귀에 귀걸이를 하려고 구멍을 뚫는 꿈해몽 ---이 귀걸이 꿈은 안좋은 일에 연루가 될수도 있으며 긍정 조다는 부정적인 일들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 하라는 귀걸이 꿈 입니다.

귀걸이가 너누 커서 무거워 하는 귀걸이 꿈은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일들로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라는 귀걸이 꿈해몽 입니다.

꿈에서 금 귀걸이를 하는 꿈은 ---귀엽고 건강한 아이를 갖는 태몽일수도 잇고 자신의 운세가 급격히 좋아지는 아주 좋은 귀걸이 꿈해몽 입니다.

귀걸이가 반짝거리는 귀걸이 꿈을 꾸었다면 ---재불 급전운이 상승하고 시험운 합격운이 잇어 기뻐하는 귀걸이 꿈 입니다.

귀걸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꿈 ---자신의 연인이나 배우자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귀걸이 꿈해몽 입니다.

꿈 에서 귀걸이를 받는 꿈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직장이나 어느 단체에 소속이 되어 있다면 칭송을 받으며 자신의 입지를 견고히 할수 있는 아주 좋은 귀걸이 꿈 입니다.

오늘 재미로 보는 귀걸이 꿈해몽을 알아 보았는데요 좋은 해몽도 있고 그렇지 못한 귀걸이 꿈도 있지만 알아두면 조금은 조심을 할수도 있고 기분 좋을수 있으니 재미있게 보셨으면 합니다.

이상 귀걸이 꿈해몽 이었습니다.~~

from http://fiww.xyz/4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