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진웅 아내출산 , 박시은 산전검사

<조진웅 아내출산>

배우 조진웅이 아빠가 됐다고 합니다. 바로 결혼 7년 만에 첫 딸을 얻었다는 소식입니다.

17일 오후 조진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조진웅의 아내가 오늘 오후 건강하게 출산하였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조진웅은 지난 2013년 11월 7년간 사랑을 키워온 6세 연하인 일반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당시 조진웅은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여자친구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랑꾼으로 알려진 조진웅은 17일 오전 영화 ‘경관의 피’ 촬영 중 아내의 출산 소식을 듣고 병원을 찾았으며, 첫 딸이 태어나는 순간을 함께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시은 산전검사>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처음으로 방문해 산전 검사를 갖는다. 이날 진태현이 받은 검사 결과가 공개되면서 김구라가 자극을 받습니다.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결혼 후 첫 산전 검사를 받기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적지 않은 나이인 두 사람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각종 검사를 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검사를 앞둔 진태현은 뜻밖의 최신 시설 앞에서 민망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처음 보는 최첨단 시설에 신기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잠시 후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압도적 수치의 검사 결과가 공개되며 진태현은 `신흥 정자왕’에 등극했다.

이후 ‘연예계 공식 정자왕’ 김구라가 진태현을 향해 예상치 못한 돌직구를 날려 한동안 두 사람의 자존심을 건 대화가 이어졌다는 소식이다.

from http://507507.tistory.com/3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