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선, 봉준호 감독 차기작 출연 언급 "이재명 딸 이미소 친부 이주호...

김부선, 봉준호 감독 차기작 출연 언급 "이재명 딸 이미소 친부 이주호 나이 비키니 실제키 고향" 가족사

김부선 “봉준호 감독님, 차기작에 저 어때요” 러브콜

배우 김부선이 아카데미 4관왕을 달성한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에게 러브콜을 보냈습니다.

지난 15일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을 축하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내가 좋아하는 한국영화 베스트3는 ‘공동경비구역JSA’, ‘살인의 추억’, ‘친절한 금자씨’인데, 기생충을 보고 순위 갈등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봉준호 감독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라며 “몇 날 며칠 외신기사 영상 찾아보며 내일처럼 소리 지르고 웃고 울고 며칠 감독님 덕분에 행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차기작인 도시에서 벌어지는 엽기 공포 영화에 김부선은 어떠신지요? 고민해주십시오. 사고 치지 않을게요”라고 적었습니다.

한편 기생충은 지난 10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본상·국제영화상·감독상·작품상을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봉 감독은 이날 시상식 인터뷰실에서 “서울을 배경으로 한 한국말로 된 공포영화, 런던을 무대로 한 영어로 된 영화를 준비하고 있다”며 차기작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김부선 봉준호

배우 김부선 프로필

출생: 1961년 7월 10일 (김부선 나이 58세), 김부선 고향 남제주군

김부선 비키니 사진

김부선 자녀: 김부선 딸 이미소

김부선 학력 대정여자고등학교

신장 배우 김부선 키 169cm

말죽거리 권상우 김부선 떡볶이, 김부선 말죽거리잔혹사

김부선 집안 제주도 서귀포에서 4남매의 막내로 태어나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982년 서울로 올라와 모델 생활을 시작했다.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하랴》로 연예계에 데뷔했지만, 같은해 필로폰을 복용한 사실이 적발돼 구설수에 올랐다. 1985년 《애마부인 3》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누렸으나 1986년 마약과 대마초 중독으로 수감되었는데, 이에 대해 김부선은 “전두환 정권시절 청와대 파티 초대를 거절했다는 이유로 누군가의 밀고에 의해 구속됐다”라고 항변하였다.[2] 1988년 딸 이미소를 낳았고, 대중들의 외면을 받고 연예계에서 잠시 떨어져 있던 김부선은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복귀하여 이후 재기에 성공한 뒤 현재까지 꾸준히 연예계 활동을 해오고 있다.[3]

제주도 출신인 그녀의 어머니는 제주 4.3 사건의 피해자이다. 첫 남편과 아들들을 사건으로 인해 모두 잃고, 새 남편과 재혼하여 김부선 남매를 낳았다.[9]

배우 김부선 이재명 관계? 성남시장과의 논란 이재명 김부선 동거 루머

김부선은 2007년 자신을 총각이라고 소개한 변호사 출신의 한 정치인과 데이트를 즐겼고 잠자리를 함께 했다고 고백했다.[4] 김부선은 SNS를 통해 이재명을 겨냥하여 "성남 사는 가짜 총각”이라고 비난한 글을 올렸다가 현재는 삭제된 상태다. 김부선은 이재명 성남시장을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경영이 연기한 각종 비리에 얽힌 부패 정치인 장필우와 너무 오버랩 된다고 평했다.[5]

김부선 남편 이정길, 김부선 전남편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이정길 부인 아내 이름은 박정혜라고 하는데 방송에서 공개된 적은 없다고 합니다.

김부선씨는 극장 재벌로 소문난 단성사 장남인 이주호씨와의 사이에 딸을 하나 뒀다. 당시 유부남이었던 주호씨는 집안에서도 인정 받지 못해 외국을 전전해야 했다. 차남이 운영하던 단성사도 최근 부도를 맞고 말았다.

출처 - http://tip.daum.net/question/71292610

이미소 아버지 이주호

이미소의 아빠에 대해 김부선과 같이 활동을 헸던 한 영화감독은 “서울에 있던 단성사 극장 창업주의 아들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혀 단성사 극장과 김부선의 함수관계에 대해서 그 당시 활동한 연예부 기자들에게는 잘 알려진 이야기이다.

연예계에서 불운의 배우로 인식되고 있는 영화배우 김부선의 본명은 김근희로 1961년 7월 10일 제주특별자치도 남제주에 출생한 미모의 영화배우다.

김부선은 대정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죠다쉬·프로스펙스 등의 모델로 활동하다가 83년 ‘여자가 밤을 두려워하랴’로 영화에 데뷔하여 1985년 ‘애마부인3’로 인기배우 반열에 올랐다. 연기자 생활을 할 때는 '염해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김부선 출연영화 2014년 영화 ‘모던 파머 (2014)’ ,‘몬스터 (2014) , 네 이웃의 아내 (2013)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서울 성동경찰서는 옥수동의 한 아파트 관리사무소장인 전모씨(67)로부터 “급소를 잡아당겨 상해를 입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김부선에 대한 조사를 진행

김부선 이재명 관계

딸 양육비 문제로 고민하다 이재명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한 일이 있었다고 밝힌 김부선은 "생각했던 것과 달리 좋지 않은 결과로 끝났다"며 "이재명 시장과는 이런 일 외엔 아무 관계가 아니"라고 해명했다.

김부선 전두환 관계

김부선, "전두환시절 청와대 초청도 거절"

김부선은 과거 성상납 제안을 받았던 사실을 털어놨다.

이에더해 김부선은 "장자연 사건에 휘말린 소속사 대표로부터 연락이 와 만난 적이 있다. 대기업 임원을 소개시켜준다고 했고, 잠깐 흔들렸다. 그럼에도 가기 싫었다"며 여배우들이 비즈니스를 위한 술자리를 지켜야 하는 현실에 대해 개탄했다.

김부선 비키니

김부선 권상우

김부선 떡볶이

김부선 이재명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32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