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초 영어 회화 어플 앱 추천 베스트3

영어 공부는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아무리 모바일 스마트폰 번역 기술이 좋아졌다고 이야기해도 영어는 제2언어기 때문에 한국어만으로는 글로벌 시대에 뒤처질 수 밖에 없습니다. 영어는 어쩌면 필연적으로 해야되는 과목중 하나 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영어 회화 공부에 대한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려고 해도 잘 안되는게 영어 회화인데, 무엇보다 말이 트여지지 않기 때문에 영어 회화가 힘들게 느껴지게 됩니다. 하지만 모바일 스마트폰 시대에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영어 회화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영어와 가까워지고 친숙해지기 위한 과정을 한 번 만들어보도록 합시다. 어떤 방법으로 영어공부를 하면 되는지 기초 영어 회화 어플 앱 리스트를 정리해봤습니다.

기초 영어 회화 어플 추천리스트

1. 왕기초영어회화

무료 영어회화 사이트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등 최신 휴대폰 기기만 있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기초 영어 회화 어플

왕기초영어회화는 영어의 가장 기초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앱입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영어 회화 공부해야 됩니다.

기초 영어 회화 어플

우선 영어를 잘 못하는 사람들이나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문제점은 발음 일 것입니다. 영어음성을 듣고 따라하기보다는 발음을 보고 따라하는것이 부담 없이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 앱을 실행시키고 홈화면에서 최근에 업데이트 된 영어 회화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와 함께 한국어로 번역된 자료도 함께 제공이 됩니다.

기초 영어 회화 어플

영어 발음을 들어볼 수 있는데, 오디오 발음을 다운로드 받아서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What are you trying to ~ ? 와 같은 영어를 번역해보면 뭘 ~ 하려는 거죠? 라고 됩니다. 발음을 못하겠다면 어려워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발음기호 없이 한글로 발음을 적어놨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이렇게 한글로 제시된 발음을 눈으로 익히게 되고 첨부된 정확하고 맑은 발음을 듣고 따라하게 된다면 훨씬 학슴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발음이 중요하지만 완벽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상황에 맞춰서 말하면 전혀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기초 영어 회화 어플

기본적인 내용을 한글로 공부하면 말하기 두려움이 사라지게 되고 상황에 맞춰서 대화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따라 하게 된다면 영어 회화의 기초는 가볍게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왕기초영어회화에서 기초영어회화 카테고리는 기초적인 영어회화 표현들을 모아둔 곳입니다. 생활영어에 나오는 가장 기본이 되는 표현을 패턴을 통해서 익히는 항목입니다.

영어속담의 경우 영어권에서도 속담을 사용하기 때문에 속담을 배움으로써 보다 멋진 표현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각 게시글마다 댓글 작성이 가능한데, 서로 영어를 주고받으면서 대화하다보면 어느순간 영어 회화에 자신감을 가지게 됩니다.

2. 말문이 빵터지는 생활영어

초보자의 말문이 빵터지는 생활영어 어플 앱 입니다. 무료 영어회화 어플로써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영어 회화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초 영어 회화 어플

솔직히 원어민 영어회화 정도의 퀄리티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회화 실력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초가 부족하고 어디서부터 영어를 시작해야 될지 잘 모르겠다면 말문이 빵터지는 생활영어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습니다.

매일매일 올라오는 영어문자를 배우고 응용하고 만들어볼 수 있으며, 이런 영어회화를 써먹으면서 실생활에서도 사용한다면, 영어 문장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입니다.

기초 영어 회화 어플

단순히 영어가 어렵다고만 느낄필요성은 없습니다. 어렵기만 한 영어단어를 단순하게 외우게 된다면 더욱 힘들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원어민들이 직접 사용하는 영어 회화를 비롯해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단어를 중심으로 우선순위별로 묶어놨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이와 함께 단어의 유래와 스토리를 통해서 한 번 들으면 잊어버리지 않도록 사용자들의 영어단어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초 영어 회화 앱

우리가 학창시절에 많이 따라불렀던 영어 팝송 기억하시나요? 이제는 팝송 듣기를 하면서 영어 듣기를 할 필요 없습니다. 불러보고 싶지만 어려운 가사와 해석 때문에 이해도 안되고 입이 잘 안트이게 됩니다.

하지만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팝송들을 한글해석과 함께 한글발음으로 따라부르게 된다면 생각은 달라지게 됩니다. 좋아하는 팝송들을 흥얼거리면서 부르게 된다면 더욱 생활 영어 회화가 편안하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모두 사용가능한 어플 앱 입니다.

3. 스픽(Speak) 영어회화, 스피킹, 발음

일부 유료서비스가 존재하는 반 무료 영어 회화 어플 입니다. 중급회화 이상부터는 유료로 돈을 지불해야되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겠지만 초급영어회화부분에서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기초 영어 회화 앱

앱을 설치하고,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페이스북 같은 SNS 계정이 존재한다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20분에 무려 100문장을 말할 수 있을만큼 초보자들에게 집중력 있게 영어 회화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기초 영어 회화 앱

실제로 영어선생님이 앞에 있는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정도인데요, 동영상을 보면서 영어회화를 하도록 합니다. 자신의 토익 실력이 아무리 높다고 해도 원어민과 만나면 3분 이상 대화하는것이 힘든 사람들에게는 회화를 다시 배워야 됩니다.

기초 영어 회화 앱

일단 초반에 코스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시작하는건 어때요? 영어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지만 스피킹이 낮설고 어색한 사람들을 위한 코스입니다. 스피킹하며 시작 왕초보 코스로 시작합니다. 총 27일 한달동안 배워야 됩니다.

영어 선생님들이 많습니다. 각 코스별로 영어선생님을 선택하면 됩니다. 왕초보1탄이랑 왕초보2탄의 영어선생님은 다른분이기 때문에 어쩌면 각 선생님에게서 배우는 영어 스타일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기초 영어 회화 앱

인기코스별로 많은데요, 스피킹 살아남기 기초 1탄부터 기초2탄, 중급1탄, 중급2탄등 종류도 많습니다. 현지에 살고 있는 선생님들과 일상 대화에 꼭 필요하고 자주 사용되는 진짜 영어를 학습하게 됩니다.

배운 내용을 생각 하지 않고, 술술 나올 수 있도록 무제한 반복 연습을 시키게 됩니다. 그럼 현실적인 실전 대화를 해볼 수 있게 되는것입니다. 이 모든것이 단계별 코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초 영어 회화 앱

처음에는 기초부터 스피킹까지이고, 그다음은 영어와 한국어의 큰 차이점, 우리는 스피킹에 굶주린 학생들, 그 여자는 제 친구가 아니에요 등의 다양한 상황별 주제별로 영어 회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영어 회화 공부를 기초부터 시작해서 고급편까지 모두 공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스마트폰 어플 앱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학원을 다닐 필요도 없습니다.

영어는 반복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연습해야되는 언어 입니다. 우리가 한국어를 편안하게 습관처럼 사용하듯이 영어도 마찬가지로 습관처럼 사용해야 실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영어를 싫어하면 안되고, 더욱 친숙하고 반갑게 맞아줘야 됩니다. 그래야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항상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는 사용자들이라면 영어 회화앱을 설치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from http://armystudy.tistory.com/66 by ccl(A)

댓글